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하남시 낙지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내돈내산후기)

by 추억거리 2021. 10. 23.
728x90

오늘은 2주 전인가 갔던 곳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에 대해서 리뷰하려한다.  이곳을 몇 번 지나갈때마다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날은 신랑이 꼬막비빔밥을 먹으러 가자고 했다.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경기도 하남시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이다.  여기가 맛집인지는 몰랐는데 이종구 낙지세상 검색했더니 중계동본점은 유명한 곳이더라.  이곳은 하남 체인점이다.   주차장은 넓어서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내부는 꽤 큰 편이다.  우리가 갔을때는 몇 테이블만 손님이 있었는데 먹고 있으닌까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이 왔다.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 메뉴판

 

우리는 경기도 하남시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에서 꼬막비빔밥 하나와 낙지볶음 2인분을 주문했다.  매콤명태조림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아들이 낙지가 먹고 싶다고 해서 낙지볶음을 주문했다.

 

 

 

셀프대가 있었다.   연두부를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해놓았다.  난 평소에도 좋아하는 두부라서 가져왔다.   음 ~ 근데..  좀 아쉬운게 파리가 날라 다녀서 뚜껑을 덮어 놓는게 위생적으로 좋았을 것 같다.

 

 

낙지볶음을 주문해서인지 된장국이 나왔다. 가스불에 올려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나왔다.  이건 좋았다.  밥도 벼벼 먹을 수 있도록  그릇이 크다. 밥 양도 많다.

 

 

먼저 나온 꼬막비빔밥이다. 부추속에 꼬막이 숨어 있다.  꼬막 양도 가격에 비해 작지는 않았다.  하지만 맛은 특별한 맛이 없었고 그냥 그랬다.  꼬막도 즐기지는 않았는데 양념을 좀 더 맛있게 했으면 훨씬 좋았을 것을 맛이 아쉬웠다.

 

 

 

드디어 낙지볶음이 나왔다. 낙지볶음은 불맛이 난다.  낙지가 통통하고  쫄깃하고 엄청 부드러웠다.  아마 산낙지를 사용해서인지 낙지 맛은 좋았다.  양념은 맵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근데 먹다보니 양이 작은 느낌이다.

 

 

신랑이 먹더니 꼬막비빔밥은 주문하지 말고 낙지볶음 3개를 주문할걸 좀 후회를 했다.  아들은 편식이 좀 있는지라 낙지만 골라 먹으니 확실히 양이 작았다.  

 

하남시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을 전체적으로 평을 하자면  꼬막비빔밥은 사실 별루다.  양념을 좀더 맛있게 했다면 좋았을 것을 아쉬운 맘이 들고 낙지볶음은 불맛도 나고 낙지가 탱글하고 부드럽지만 2만원에 비해 양이 좀 작다는 느낌이 들었고  매장안에 파리를 조금만 더 신경 써주셨음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주 크게 만족하지는 못했는데 나오면서 명태조림 먹을걸 후회했다.  ㅎㅎ 

하지만 하남시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은 낙지는 맛있기 때문에 가성비 생각하지 않고 통통하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낙지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보길 추천한다. 낙지연포탕이나 낙지전골은 맛이 어떨지 궁금한데 손님들이 계속 오시는 거 보면 맛이 괜찮나 보다.  

이상은 이종구 낙지세상 낙지명태 하남점 가서 직접 사먹은 후기다.

 

 

 

 

 

 

 

[하남시 국밥 맛집] 고골 장터 국밥 맛있다. (#내돈내산 후기)

오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졌다. 10월달 한파주의보라더니 긴팔에 가디건도 입었는데 차가운 바람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아들 물리치료후 미용실 들러서 밥을 먹으러 갔다. 근데 낚지볶음을 먹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맛집] 대원한우방 한우누룽지갈비탕 (#내돈내산후기)

저번주에 우리 빌라 건물 청소를 했다. 세대주 한사람은 꼭 참석해서 동참해야 하는 자리다. 평소에는 청소업체가 하지만 1년에 2번정도는 다같이 모여서 주변정리를 한다. 그동안은 코로나로

jsalang.tistory.com

 

[하남시 맛집] 장리단길 백종원 골목식당 고기국수 #내돈내산 후기

신랑이 며칠전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문쉐프 고기국수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아들이랑 같이 데리고 갔다. 웨이팅이 길다고 빨리 가자고 했는데 우물쭈물 하다보니 1시쯤이나 도착을 했다. 사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맛집 장리단길 호치면 쌀국수 #내돈내산 후기

추석연휴 때 신랑이랑 팔당 스타벅스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들렀던 경기도 하남시 장리단길이다. 얼마전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곳이기도 한다. 난 처음 가본곳인데 생각보다 구석 구석 음식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갈비탕 집] 감일 지구 갈비탕 집 석대갈비탕. 찜

#내돈내산후기 #석대갈비탕.찜 오늘은 아침부터 바빴다. 남편이 강남에 있는 치과를 가야 했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였다. 강남 갈때 마다 느끼지만 토요일이라 출근도 많이 안하는데 왜이리 차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손만두 행복 칼국수#내돈내산

칼국수를 좋아하는 아들 덕에 참 많은 칼국수 집을 다녔다. 한참 먹고 클 나이여서인지 식비도 만만치 않다. 이날은 칼국수가 땡긴다고 해서 참 오랜만에 간 집이다. 초등학교때 부터 쭉 다녔던

jsalang.tistory.com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