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 진 팩토리 혼밥하기 좋다.

by 추억거리 2021. 11. 27.
728x90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얼마전 딸이랑 하남 스타필드 구경을 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던중 입맛이 없다던 딸은 쉽게 메뉴를 고르지 못했다.  그래서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지하로 갔다.  

 

 

지하에 있는 푸드코너에는 한식, 스시, 분식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평소에 떡볶이를 좋아하는 딸이지만  새로운 메뉴를 먹기로 했다.

 

 

 

돌아다니다가 찾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진 팩토리를 발견했다.  샤브샤브를 1인 메뉴로 먹을수 있는 곳이다.

 

 

점심시간이라 자리에는 손님들로 꽉 찼다.  다행히 우리가 도착할쯤에 손님이 일어나는 바람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진 팩토리는 혼밥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좌석도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샤브진팩토리 메뉴판

안심콜로 전화를 한후 소고기 야채 사브샤브 2개를 주문했다. 1인당 샤브샤브 가격이 11,000원이었다.

 

 

자리는 2인용, 1인용으로 칸막이가 나뉘어 있었다. 다행히 2인용 자리가 있어서 딸이랑 나란히 앉았다. 샤브샤브라서인지 음식도 빨리 나왔다.  물은 생수병으로 각각 한개씩 주셨다.  육수가 담긴 냄비와 샤브 접시가 나왔다. 소고기 야채 샤브는 소고기와 콩나물, 청경채, 버섯, 단호박등이 있었다. 정말 딱 1인이 먹기에 너무 좋았다.

 

 

테이블 위에는 소스가 3 종류가 나열되어 있었다. 칠리소스와 간장소스이고 가운데 소스 이름은 정확히 알지를 모르겠는데 맛은 괜찮았다.

 

 

소스 뿐 아니라 테이블 위에는 육수도 자유롭게 리필 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다.   육수는 깊은 맛이 났고 입에도 잘 맞았다.  짜지도 않고 맛있었다.  

 

 

먼저 야채를 넣고 육수를 우려낸후 조금후에 고기를 넣었다.  냄새가 너무 좋았다.  밥은 딸이랑 나눠 먹기 위해 한공기만 주문했다.  야채를 많이 먹지 않은 딸은 국물과 소고기 위주로 먹었고 야채는 조금씩 먹었다.

국물에 밥까지 먹어서 배가 부르다고 했다. 

 

이렇게 딸이랑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하남스타필드 맛집 샤브진팩토리에서 한끼 거하게 먹었다.  샤브샤브가 1인 메뉴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혼밥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다. 가격도 적당하고 육수맛도 진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빨리 나온다는 장점이 있다.  야채위주라서인지 거하게 먹어도 속이 편했다.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 대기시간이 있을 듯하다. 

 

 

 

하남 스타필드 나들이

어제는 오랜만에 딸과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를 갔다. 학교 기말고사 기간이라 10시 30분이면 집에 왔다. 고등학교 3학년 기말고사는 정말 형식적으로 보는 시험이다. 수능도 끝났고 수시성적은 3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