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728x90

분류 전체보기219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바로 워너아이.. 앱스토에서 워너아이 깔고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입력하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해서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커피 디저트, BHC치킨, 여름에 빼놓을수 없는 설빙까지 넉넉하게 소소하게 즐기자. 얼마전 모인포인트로 BHC치킨을 먹었다. 아이들 간식도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로 가능하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빙수가 최고지.. 시원한 설빙 까지 가능한 돈버는앱테크 워너아이 추천한다. 워너아이(워너아이추천인8a7f2d64) 워너아이포인트는 3만원이상이면 현금으로도 출금이 가능하다. 수수료 500원 제외하고 입금이 되었다. 매달 15일전에 출금신청은 매월말에 지급되고 15일 이후에 신청한 금액은 담날 15일쯤 입금이 된다. 포인트 무료충전소와 롯더.. 2022. 5. 20.
성년의날 카카오 선물 꼬모쎔쁘레 초콜릿,꽃다발,디퓨저 선물세트 2022년 5월 16일은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하여 지정된 기념일로써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이다. 한국 민법상 만 19세에 이르면 성년이된다. 5월 16일 이번주 월요일 지인이 성년의 날인데 어떤 선물 해주냐고 물어보길래..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 아직도 내 딸은 어리다고 생각만 했을까?? 아님 N수생이라 까먹고 있었나... 그래서 월요일에 늦게 카카오 선물을 주문했다. 성년의날 카카오 선물 꼬모쎔쁘레 선물세트.. 사진에서 볼때는 꽃이 이렇게 작고 귀여울지는 몰랐다. ㅋㅋ.. 꼬모쎔쁘레 선물세트는 수제초콜릿, 꽃다발, 디퓨저가 들어있는 선물 세트이다.. 카카오선물 꼬모쎔쁘레 선물세트는 22,900원이다. 화장품도 있었지만 딸은 아.. 2022. 5. 18.
하남미사 맛집 놀이방이 있는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 저번주에 신랑이랑 먹은 하남 미사 뼈해장국 맛집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에 들렀다. 아이들도 감자탕을 좋아하는데 토요일 낮시간에는 시간이 서로 맞지 않다. 신랑이 하남미사에 갈 일이 있다해서 들른곳 이바돔 감자탕이다. 하남 미사 맛집 이바돔 감자탕은 르보아파크 2층에 위치해 있다. 건물이 꽤 커서인지 주차장도 넓고 편했다. 주차는 식사하신후 차량번호 말씀하시면 정산해주신다. 예전에는 이바돔 감자탕에 아이들이랑 많이 갔는데 하남미사점은 처음으로 간곳이다. 매장입구를 들어서자 내부가 정말 넓었다. 양쪽으로 갈렸다. 오른쪽으로는 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쪽이다. 진짜 넓다. 이곳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다. 왼쪽으로 신발을 벗지 않도록 해놓았다.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놀랬다. 새건물이라 깨끗해서 맘에 들.. 2022. 5. 15.
비타민C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 #내돈내산 3월달에 구입을 한 비타민C 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를 구입을 했다. 그전에는 휴온스 제품을 먹었는데 아들이 잘 먹지를 않아서 먹기 편한 비타민C을 구입했다. 상품평을 보니 먹기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아들이 잘 먹어서 나름 만족한 제품이다. 비타민C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를 지마켓에서 200포를 쿠폰할인해서 2만원 조금 안된가격으로 구입을 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더 오른 것 같다. 점점 물가가 오르는 중이다.ㅠㅠ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 는 한봉지에 10개가 들어 있다. 포장 디자인도 예쁘다.. 맛있는 챙기는 면역비타민C는 비타민C가 1,000mg가 들어 있다. 그리고 아연도 8mg이 들어 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1포씩 입안에.. 2022. 5. 12.
도봉구 전망좋은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 주차 가능 어린이날에 신랑이랑 왕가에서 밥을 먹고 들른곳 도봉구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에 갔다. 사실 도선사가 뭔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절 이름이었다. ㅎ ㅎ... 어쩐지 이름이 특이하다 했다.. 사진 각도가 참 그렇다.. 멀리서 찍어야 하는데 도로가라서 사진이 각도가 너무 안나왔다. 얼마전 아들이 엄마가 기분 안좋다고 아빠랑 카페에 가서 기분전환 하라고 보내준 이디야 커피 쿠폰이 있었는데 사용할 기회가 없었다. 도봉구에 왔으니 새로운 이디야커피를 가보자고 해서 왔던 곳...왕가에서 밥을 먹은후 차로 이동했는데 1분 걸렸다. ㅋㅋ... 다행히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은 주차가 가능했다. 1층에는 테이블이 아주 많지는 않았다. 외부에서 볼때보다 매장안이 생각보다 넓었다. 쿠폰에는 아메리카노 2잔과 허니 캬라멜 브레.. 2022. 5. 10.
2022년 5월 8일 / 어버이날 삼행시 오늘은 어버이날이다. 난 현재 N수생 딸과 고등학생 아들이 있다. 조그마한 아이들이 벌써 이렇게 컸다. 어제 딸은 올리브영에서 카네이션 생화를 사왔다. 대학생이 되면 선물도 사주겠다고 한다. 맘만으로도 기특하다. 아들은 매해 다이소에서 카네이션을 사온다. ㅎ ㅎㅎ... 아들은 맛있는거 먹으라고 했더니 카네이션을 사왔다. 그리고 아들은 편지까지 썼다. 어버이날 삼행시로.. 어 : 어머니와 아버지께서 주신 사랑이 버 : 버팀목이 되어 지금의 저를 있게 하였으니 이 : 이러한 사랑과 희생을 날 : 날이 지나도 잊지 않겠습니다. 아들은 삼행시를 친구들한테도 보여주었다고 한다. 친구들도 똑같은 삼행시로 편지를 쓰겠다고 ㅎ ㅎㅎ 나름 삼행시를 잘 지었다. 이 맘 변치 않길... 2022. 5. 8.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센터 #내돈내산 오늘은 20222년 5월 5일 어린이날이다. 근데 오늘은 신랑이랑 우리가 나이가 많이 먹었구나 실감을 했다. 어린이날인데 이제 얘들이 없다. 항상 같이 다녔던 아이들이 친구들이랑 논다고 계획을 짜고 아침에 나가버렸다. ㅋㅋ.. 딸은 스카에서 공부하고 오후에 친구랑 롯데월드몰에 가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본다고 하길래.. 그러라고 했다. 스카에서 공부만 한다고 능률이 오르는건 아니라서 오랜만에 세상구경도 하라고 했다. ㅎㅎ 그러다보니 어린이날인데도 신랑이랑 데이트를 했다. 진짜 거의 19년만에 첨 있는 일인 것 같다. 약 2년동안은 코로나로 인해서 자유하지 못한 이유도 있다. 신랑이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길래 육회비빔밥 먹고 싶다고 하닌까 도봉구에 한우육회비빔밥 하는 곳을 안다고 한다. 너무 먼것 같았지만 어차.. 2022. 5. 5.
잠실 도넛 카페 크리스피크림도넛 잠실롯데월드몰점 위치 어제는 지난번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에서 받은 건강검진 결과 상담차 잠실에 갔다. 예전에는 검진결과를 우편물로 받았는데 이번에는 대장 내시경 용종제거로 조직검사를 했기 때문에 직접 진료상담을 받으러 갔다. 그나마 평일이서인지 주말에 비해서는 조금 한산했다. 그래도 부쩍부쩍하다. 도착해서 진료상담표를 받고 대기중이었다.. 사람 심리가 용종을 제거해서인지 조금은 긴장이 되었다. 대기표에서 이름을 부른후 결과지를 주었다. 그리고 진료실 선생님과 상담을 했는데 저번에도 느끼지만 많이 형식적이긴 하다... 물론 큰 병은 없어인지... 여하튼 다행이다. 하지만 3년 전에 받았던 결과보다는 확실히 몸이 안좋아진 것 같다. 여하튼 난 항상 정상이B다.. 저체중으로.. ㅎㅎ 평생 몸무게가 일정한 것 같다. 임신할.. 2022. 5. 4.
편스토랑 박하나가 간 하남 덕풍전통시장 수정 분식 / 주차정보 저번주 금요일에 편스토랑을 보던중 박하나씨가 하남 덕풍전통시장을 가서 떡볶이를 먹는데 ㅎㅎ.. 나도 먹고 싶더라.. 그래서 신랑이랑 처음으로 하남 덕풍전통시장을 갔다. 하남 덕풍전통시장에는 공영주차장이 있다. 하지만 2021년 12얼 6일 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공영주차장 증축공사를 하는중이었다. 하남 덕풍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은 공사중이라 2층까지만 개방이 되어 있어서 자리가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초보자는 운전이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주차장 간격이 마트에 비해 확실히 비좁았다.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간 날은 하남 덕풍전통시장 5일장에 갔었는데.. 내가 간날은 5일 장날이 아니어서인지 정말 많이 한산했다. 그리고 하남 덕풍전통시장은 차도 다닐수 있도록 도로가 넓었다.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 2022. 5. 3.
가성비 좋은 콜맨 캠핑 신발 슈즈 월터 편하고 좋다. 며칠전 지마켓에서 콜맨 캠핑 신발 슈즈 월터를 구입했다. 생각보다 신발이 편하고 좋아서 간단히 리뷰하려 한다. 가성비 좋고 편한 콜맨 캠핑 신발 슈즈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다. 난 알바할때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 필요해서 콜맨 슈즈 월터를 구입을 했다. 콜맨 신발 월터는 색상이 블랙, 네이비. 흰색이 있다. 그중에 네이비가 가장 예쁜 것 같아 네이비를 구입했다. 난 지마켓에서 쿠폰등을 이용해서 12,660원에 구입을 했다. 가성비가 넘 좋다. 크록스 신발에 비하면 정말 만족할만한 가격이다. 비닐을 벗기니 더 예뻤다.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신발은 잘 못 사면 발바닥이 아파서 불편한데 일단 상품평들이 편하다고 해서 구입을 했다. 쿨맨 캠핑 신발 슈즈 월터는 크록스와 달리 깔창이 있다는 사실.... 2022. 5. 2.
2023학년도 수능일과 수능원서접수 기간 / 수시 원서접수 기간 및 정시 원서접수 기간 및 합격자 발표 ● 2023년 수능일과 수능원서접수기간 수능원서접수 : 2022년 8. 18.(목) ~ 9. 2. (금) 시험실시 : 2022. 11. 17. (목) 이의신청 : 2022. 11 .17. (목) ~ 11. 21. (월) 정답확정 : 2022. 11. 29. (화) 채 점 : 2022. 11 .18.(금) ~ 12. 9. (금) 성적통지 : 2022. 12. 9.(금) ● 2023년 대학 수시원서접수 기간 및 합격자 발표 수시원서접수 : 2022. 9. 13. (화) ~ 9. 17. (토) 중 3일 이상 전형기간 : 2022. 9. 18. (일) ~ 12. 14. (수) 합격자발표 : 2022. 12. 15. (목) 까지 합격자등록 : 2022. 12. 16. (금) ~ 12. 19. (일) 수시 미등록 .. 2022. 5. 1.
하남 감일지구 2022년 제 100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얘들아 감일에서 놀자' 오늘이 벌써 2022년 4월 마지막날이다. 어쩜 시간이 이리도 빠르냐?? 시간도 나이에 따라 달려가는 속도가 다르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 보다. 어제는 걷기 운동을 했다. 걷기에 좋은 하남감일지구로 향했다 걷는 도중에 우연하게 버스정류장에 붙어 있는 포스터를 발견했다. 며칠 있으면 2022년 어린이날인데 하남감일지구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가 있다. 그동안에는 코로나로 인해 모든것이 멈추어 있어서인지 참 반가웠다. 아이들 어릴때는 이런 행사에 많이 참석했던 것 같다. 예전에 과학행사 기념으로 종합운동장에서 여러 부스체험을 한 기억이 있는데 딸이 고등학생 1학년일때는 학교에서 동아리 활동으로 직접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부스체험이 아이들에게는 참 즐겁다. 특히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한성백제문화제 부스체험도.. 2022. 4. 30.
남양주 코다리조림 맛집 낙지왕궁 본점 3월달에 간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코다리 조림을 좋아해서 주변 코다리집은 거의 간 듯 하다. 이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이라 자료가 없다. 신랑이 언젠가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이 괜찮다고 해서 간 곳이 바로 남양주 코다리조림 맛집 낙지왕궁 본점이다. 낙지 왕궁은 낙지와 코다리조림 요리전문점이다. 이 때가 3월 19일인데 산에는 눈이 조금 쌓여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 예전에 삼육대 근처에 가면 벌판이나 창고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정말 많이 바뀌었다. 여하튼 이 쪽 동네를 참 오래만에 갔다. 남양주 코다리조림 맛집 낙지왕궁은 주차장이 넓어서 좋다. 테라스도 있어서 손님들이 대기하기 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다. 토요일에 갔지만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남양주 코다리조림 맛집 낙.. 2022. 4. 29.
아들 점심메뉴는 하이면 고기국수와 타요치킨너겟 고등학생 2학년인 아들은 시험기간이라 벌써 집에 왔다. 점심 먹고 스카(스터디카페)에 간다고.. 고등학생 이지만 초등 입맛인 아들 오늘 점심메뉴는 하이면 고기국수와 꼬마버스 타요 치킨너겟을 해달라고 한다. 하이면 고기국수는 은근 중독성이 있는지 아들, 딸이 자주 먹어서 이번에는 두봉지를 사왔다. 치킨너겟 이 몇 종류가 있는데 꼬마버스 타요 치킨너겟 은 처음으로 구입을 했다. 근데 생각보다 맛있다. 모양이 차 모양이다. 아이들도 좋아할듯 ㅎ ㅎ..앙증 맞구만 오늘 점심은 이렇게 끝냈다. 이제 고등학교 중간고사도 이틀 남았다. 시험 끝나면 친구들이랑 롯데월드가고 토욜은 혼자 여행을 간다는데 ..어디로 갈지 자기도 모른대. 저번에는 깜놀했다. 혼자 청주도 가고 인천 월미도까지 ㅠ 참 자유로운 영혼인 아들이다... 2022. 4. 27.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워너아이포인트로 버거킹, 맘스터치 햄버거 먹기 구글 애드센스가 해지 된 이후로는 블로그에서는 큰 수입이 없다. 그나마 6개월 정도 되니 카카오애드핏이 이제 5만원이 넘어서 정산을 신청했다. 블로그 재미도 쏠쏠한 용돈 벌이인데 애드센스 해지로 아쉬웠지만 그래도 블로그 키우는건 나름 잘한 것 같다. 요즈음에 용돈 벌이가 되는 워너아이포인트 은근 쏠쏠해서 아이들 햄버거도 사줄 수 있어서 나름 뿌듯하다. ㅎㅎ...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딸은 버거킹, 아들은 맘스터치를 원해서 워너아이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후 아이들에게 다시 문자로 보내주었다... 버거킹 치즈 와퍼 세트 딸이 잘 먹겠다고 사진을 보내주었다. 보기에도 넘 맛있어 보인다.... 1월 말정도에 포스팅을 한후 내 워너아이추천코드 8a7f2d64 로 가입하신 분들이 80분 정도 되었다.. 2022. 4. 26.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전 음식 주의사항, 대장 용종제거 ) 2022년 건강검진 하다 토요일(2022년 4얼 23일)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에서 건강검진을 했다. 건강검진이 쉽지 않기 때문에 건강관리협회에서 전화가 와도 매번 미루었는데 이번에는 대장내시경 까지 한달전에 예약을 했다. 보통 대장내시경은 예약이 많기 때문에 미리미리 연락해서 예약을 잡는게 좋다. 가장 빠른 시간 7시30분에 예약을 했다. 신랑이 다행히 데려다 주어서 7시 15분쯤 도착을 했다. 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는 잠실역 8번출구 앞에 있는 롯데캐슬 5층에 위치해 있다. 이른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다. 7시 20분 정도에 상담 접수가 시작이 되었다. 다행히 난 대장내시경으로 인해 문진표를 미리 작성했기 때문에 빠른 번호표를 받을 수 있었다. 보통 도착하면 문진표 작성을 해야 한다. 난 대장내시경약을 .. 2022. 4. 25.
하남 감일지구 가성비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4월 초쯤에 들렀던 음식점이다. 포스팅거리가 꽤 있는데도 잘 개기고 있는 나... ㅎㅎ ... 얼마전부터 눈여겨 보던 곳이었는데 3월 말에 개업을 했다. 평소에 천호동 가면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를 간단히 먹긴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없어졌다. 그리고 하남감일지구에서 발견한 하남 감일지구 가성지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간단히 리뷰하려 한다.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은 롯데슈퍼 1층에 있다. 하남감일지구 가성비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메뉴는 9가지정도 있다. 토요일 주말이어서인지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지구점은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을 했다. 물과 반찬은 모두 셀프다. 요즈음에는 인건비 때문에 셀프를 하는 곳이 많이 .. 2022. 4. 22.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현대 시티 아울렛 용호낙지 지난주 토요일(4월 16일) 에 딸이랑 오래만에 서울 구경을 했다. ㅎ ㅎ .. 독학 재수 하는 딸이 매일 스터디 카페에만 있어 답답해서인지 옷 구경을 하고 싶다고 했다. 나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아이다. 그래서 몇년만에 동대문 나들이를 했다. 동대문에 가면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도 있지만 밀리오레, 두타 등 보세옷을 볼 수 있는 곳이라 아주 가끔 가기도 한다. 동대문 역사 공원역에 도착하자 배가 고파서 먼저 밥을 먹기로 했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로 내려 갔다. 인터넷에서 검색한 맛집들은 조금 거리가 있어서 가까운 곳으로 향했다.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대문사진이 없다. 그나마 입구 사진이 있어서 올린다. ㅎㅎ 동대문 역사 공원 맛집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에 내려갔더니 용호낙지가 있었다. 여러.. 2022. 4. 18.
송파 타코야끼 일신여상 앞 이오타코야끼 송파점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 어제는 아들 안경때문에 송파에 나갔는데 우연하게 발견한 송파 타코야끼 이오 타코야끼 송파점이 있다.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워낙 오랜만에 갔던 곳이라.. 나름 반가웠다. 보통 타코야끼는 조그마한 트럭에서 사먹었는데 이렇게 가게가 있다니 냄새에 이끌려 들어갔다.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저녁을 먹은후여서 작은걸로 주문했다. 14알에 6,500원이다. 가격도 나름 괜찮다. 물론 길거리 타코야끼는 5천원인가 했던 것 같다. 보통 둔촌시장 입구나 방이역 근처에 가면 있어서 생각 나면 먹었던 것 같다. 아마도 길거리 타코야끼도 물가상승으로 오르지 않았나 싶다. 이오 타코야끼 송파점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내부도 깔끔하고 좋다. 특히 잠실여고, 일신여상.. 2022. 4. 14.
홈플러스에서 크리스피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넛 2상자에 만원 신랑이랑 저녁을 먹고 홈플러스에 갔다. 들어가는 입구에 크리스피 도넛을 판다. 근데 가격이 넘 착하다. 상자가 바뀌었나 했는데 내가 가지고 온 상자만 그랬다. 보통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 가 보통 6개 한상자에 9,000원인데 홈플러스에서 두상자에 만원이다. 총 12개가 들어있다. 가끔 이런 도넛이 땡기는데 가격이 넘 맘에 들어서 업고 왔다 ㅎㅎ 이 늦은시간에도 1개를 먹었는데도 또 땡긴다. 크리스피 도넛은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다. 2022. 3. 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