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하남 맛집 신세계백화점 황생가칼국수 혼밥 가능한곳

by 추억거리 2022. 1. 27.
728x90

황생가칼국수

 

어제는 하남 스타필드를 갔다.  아들이  바지를 사야 한다고 해서 거의 2달만에 간듯 하다.  탑텐에서 바지랑 티셔츠를 사고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팠다.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지하 푸드코트에 들렀다.  우리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이 지난지라 재료 준비중인 곳이 많았다.  밥을 선호하는 나와 아이들은 면을 선호해서 이곳 저곳 다니다 다행히  식사가 되는 곳이 있었다.  바로 황생가칼국수... 혼밥이 가능하도록 칸막이가 되어 있었다.  첨에 갔을때는 2분 정도 손님이 계셨는데 조금 있다 보니 다 드시고 우리만 있었다.  우리는 각각 칸막이 사이를 두고 앉았다.

 

 

아이들은 육개장 칼국수를 주문했고 난 사골 우거지 정식을 주문했다. 총 금액 26,500원을 결제했다.

황생가칼국수 사골우거지 정식

 

 

사장님이 혼자서 바쁘게 움직이셨다.  드디어 나온 사골우거지 정식이다.  밥을 많이 드시냐고 물어보신다.  적당히 달라고 했다.  인심도 좋으시다.  사골우거지는 국물이 맛있었다.   약간 얼큰하면서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들어 있었다.  배가 고파서인지 한그릇 깨끗하게 먹어 치웠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김치가 가장 맘에 들었다.  평소에도 겉절이를 좋아하는 나는 김치를 보고 어릴때 친정엄마가 직접 고추와 밥을 갈아서 김치를 담그셨는데 딱 보니 고추를 갈아서 김치를 담그셨다.  사장님께서 모든게 국내산이라고 하셨다.  김치는 짜지도 않고 맛있었다.  입맛에 딱 맞았다.  나중에는 조금 아껴서 먹었다.  밥이 애매하게 남겨서 더 달라고 하기에는 밥도 김치도 애매했기 때문이다.  만두도 튀겨서 주셨다.  배가 불러서 한개만 먹었다.  

 

황생가칼국수 육개장 칼국수

아이들이 주문한 육개장 칼국수도 여기에 김치까지 주셨다.  사진에는 김치가 없다.. ㅎㅎ  .  딱보면 그냥 육개장 같지만 국물 속에 칼국수가 많이 들어 있다.  고기도 많았다고 한다.  그리고 국물도 맛있다고 했다.  아들이 다 먹고 난 후 하는 말 " 여기에 밥 한 그릇 말아 먹음 정말 좋겠다" 고 했다.  그만큼 국물이 맛있었나 보다.  처음에 내 밥을 가져가서 조금 말아 먹었다. 우린 모두 만족한 한끼를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우린 후식으로 젤라또에서 아이스크림을 산 후 밖에 나가서 먹었다.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맛집 황생가칼국수 혼밥도 가능하고 국물 맛도 좋은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한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니 추천한다. 

 

2021.11.27 -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 진 팩토리 혼밥하기 좋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 진 팩토리 혼밥하기 좋다.

얼마전 딸이랑 하남 스타필드 구경을 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던중 입맛이 없다던 딸은 쉽게 메뉴를 고르지 못했다. 그래서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