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하남시 국밥 맛집] 고골 장터 국밥 맛있다. (#내돈내산 후기)

by 추억거리 2021. 10. 16.
728x90

오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졌다.  10월달 한파주의보라더니 긴팔에 가디건도 입었는데 차가운 바람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아들 물리치료후 미용실 들러서 밥을 먹으러 갔다.  근데 낚지볶음을 먹었는데.. 오늘은 메뉴 선택 실패인 것 같다.  이건 나중에 포스팅 하고 오늘 같은 날씨에는 확실히 국밥이 땡긴다.

 

저번주 아들이 국밥이 먹고 싶다해서 처음 개업당시에 자주 갔던 곳이다.  직접 가서 먹는 것보다 독서실에 있는 딸아이도 먹이기 위해 포장을 해 왔다.  

 

 

고골 장터 국밥

 

경기도 하남시 국밥 맛집 고골 장터 국밥이다.  내가 몇년전 이사왔을 당시에 이곳은 돈가스 뷔페집이었다.  아이들 데리고 먹기에 부담도 없고 좋았는데 없어지니 좀 아쉬웠다.  특히 돈가스 뷔페 바로 옆에서는 커피도 팔았다.  테라스가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였다. 신기한 물건들도 많아서 아직도 기억이 남는다.   하지만 이 두 곳 다 없어졌다.  그리고 작년인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새로 생긴 국밥집이라 매장에서 먹었는데 맛이 있어서 종종 들렀다. 

 

 

고골 장터 국밥

 

근데 사람인지라 이상하게 자주 먹으면 질려서 한참을 안갔다.  그리고 오래만에 아들이 먹고 싶다해서 포장을 해왔다. 고골 장터 국밥은 주차장이 바로 밑에 있다.  그리고 주위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힘들지 않을 것 같다.

 

 

 

경기도 하남시 맛집 고골 장터 국밥2층에 자리잡고 있다.   아마 여름에는 물냉면, 비빔냉면 메뉴도 생겼나 보다. 

 

 

고골 장터 국밥 2층 입구

저번에는  전화주문을 했는데 이번에는 직접 도착해서 주문을 했다.  소고기 우거지 국밥 3인분을 주문했다. 내 생각일지 몰라도 전화주문보다는 직접 가서 주문할때 고기 좀 더 많이 주세요 라는 말을 한다 ㅋ ㅋ ...  사실 똑같이 주는 것 같지만 많이 주는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건 순전히 내 생각이다.

 

고골 장터 국밥 메뉴판

 

하남시 맛집 고골 장터 국밥 메뉴판이다.  국밥 뿐만 아니라 소고기 수육과 보쌈,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사골곰탕, 냉면, 만두 까지 있다.  저번에 왔을때는 소고기 우거지 국밥과 소고기 수육을 먹었는데  냄새도 나지 않았고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아마 1년만인가 와서인지 처음 개업 당시에는 국밥이 7,000원이었는데 가격이 8,000원으로 올라 있다.  지금은 어디든 가면 가격이 거의 다 인상이 되었다.  확실히 물가가 오른 걸 체험하게 된다.

 

 

고골 장터 국밥 내부

 

 

 

경기도 하남시 국밥 맛집 고골 장터 국밥은 가게 안 내부는 깨끗하다.  규모도 작지 않고 넓어서 매장안에서 먹기에도 좋다.

 

 

밑반찬은 이곳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국밥 포장을 할 때도 물어보신다.  원하는 반찬 싸주시겠다고...

난 깍두기만 싸왔다..  그리고 모든 재료는 국내산 쓰신다고 하셨다.

 

 

고골 장터 국밥 소고기 우거지 국밥

 

용기에 싸주는 걸 알면서도 냄비를 가져 갔음 더 편했을 텐데 머리가 나쁜지 꼭 가기전에는 생각이 안나고 도착해서 주문할때 생각이 난다.   재활용 용기를 처리 하는 것도 일이어서  나중에는 꼭 냄비를 가져가야겠다. 

 

 

 

포장해서 가져온 깍두기다.  깍두기가 첨에 먹었을때는 약간 단 것 같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은근 중독성 있었다.

 

 

뜨거운 국밥이라 재빨리 냄비에 부었다.  생각보다 고기를 참 많이 주셨다.  아까 고기좀 많이 주세요 했더니 ㅋ ㅋ  역시 말하기 잘했다.   이날 국밥은 정말 맛있었다.  보통 국밥을 먹으면 약간 조미료 맛이 나는데 거의 나지 않았고 국물도 깔끔했다.  여하튼 작년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고 식구들이 다 말했다. ㅋ ㅋ 가장 중요한건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다.  사실 비싼 갈비탕 보다 가성비도 좋고 고기도 많고 부드러워서 만족했다.  맛있다고 해서 신랑이 지인을 갖다 주는 바람에 또 다시 2인분을 사왔다.  아들이 많이 먹는 바람에  ㅋ ㅋ. 우리는 이날 5인분을 사서 나눠 먹었다. 

 

 

선선한 날씨에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깔끔한 경기도 하남시 국밥 맛집 고골 장터 국밥 에서 뜨근한 국밥 한 그릇 어떠신가요???  이 리뷰는 순전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초보 블로거라 누가 협찬 할 일 없지 말입니다.

또 다른 하남시 맛집도 링크 해놨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해요~~

 



 

[경기도 하남시 맛집] 대원한우방 한우누룽지갈비탕 (#내돈내산후기)

저번주에 우리 빌라 건물 청소를 했다. 세대주 한사람은 꼭 참석해서 동참해야 하는 자리다. 평소에는 청소업체가 하지만 1년에 2번정도는 다같이 모여서 주변정리를 한다. 그동안은 코로나로

jsalang.tistory.com

 

[하남시 맛집] 장리단길 백종원 골목식당 고기국수 #내돈내산 후기

신랑이 며칠전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문쉐프 고기국수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아들이랑 같이 데리고 갔다. 웨이팅이 길다고 빨리 가자고 했는데 우물쭈물 하다보니 1시쯤이나 도착을 했다. 사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맛집 장리단길 호치면 쌀국수 #내돈내산 후기

추석연휴 때 신랑이랑 팔당 스타벅스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들렀던 경기도 하남시 장리단길이다. 얼마전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곳이기도 한다. 난 처음 가본곳인데 생각보다 구석 구석 음식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갈비탕 집] 감일 지구 갈비탕 집 석대갈비탕. 찜

#내돈내산후기 #석대갈비탕.찜 오늘은 아침부터 바빴다. 남편이 강남에 있는 치과를 가야 했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였다. 강남 갈때 마다 느끼지만 토요일이라 출근도 많이 안하는데 왜이리 차

jsalang.tistory.com

 

[경기도 하남시 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손만두 행복 칼국수#내돈내산

칼국수를 좋아하는 아들 덕에 참 많은 칼국수 집을 다녔다. 한참 먹고 클 나이여서인지 식비도 만만치 않다. 이날은 칼국수가 땡긴다고 해서 참 오랜만에 간 집이다. 초등학교때 부터 쭉 다녔던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