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그외 지역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by 추억거리 2022. 7. 17.
728x90

컴퓨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신랑이 포맷하고 필요한 프로그램을 깔다보니 이래저래 귀찮기도 해서 오랜만에 일상을 남겨본다.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저번주 토요일에 갔다온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이다.  얼마전에 내 생일이라 언니가 보내준 스타벅스 쿠폰이 있었다.  이왕가는거 신랑이 뷰가 좋은 곳으로 가자고 해서 약 1시간정도걸려서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로 갔다.  토요일인데도 차가 엄청 막혔다.

 

왼쪽에 스타벅스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다.  물론 중앙으로 들어가도 다 연결이 되어 있다.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은 2층에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 오전 8시 ~ 오후 9시 이다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입구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내부

 

 

728x90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은 내부가 굉장히 넓다.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사람이 꽉 차지 않았는데 조금 있으닌까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꽉 찼다.  

 

 

언니가 보내준 스타벅스 쿠폰은 아이스카페라떼와 2잔과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이다.  한잔은 딸기라떼로 바꾸어서 주문했다.

 

 

 

스타벅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은 생각보다 작고 귀여웠다.  ㅎㅎ..  속에 슈크림이 들어 있어서 당충전하기에 좋은 디저트이다.  작은이유가 있긴 하다.  많이는 못먹겠다.  약간 느끼하다.  ㅎ ㅎ  딸기라떼는 딸기 스무디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그런데 스타벅스 라떼는 우유가 많이 들어갔는지  커피 맛이 거의 안났다.  약간 커피우유맛이라고 할까..  이상하게 스타벅스 커피맛이 조금 바뀐건가.. .. 여하튼 좀 그랬다. 

 

먹다가 창가에 자리가 나서 한강뷰가 훤히 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강에서는 보트 타시는 분들도 있고 오리 자동차 타시는분들도 있었다.  특히 오리 자동차 위에 태양광이 설치가 되어 있었다.  참 신박한 아이디어다.  

 

한강뷰가 보이는 카페를 찾는다면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 가보길 추천한다.  내부도 넓고 쾌적하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한강이 보여서 잠시 힐링이 될 수 있는 곳이다.  주자장은 한강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2021.09.21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얼마전에 지인이 보내준 카~톡!!! 뭔가 봤더니 선물쿠폰이었다. 신랑에게 넘 고생했다고 준 선물인데 막상 쓰려니 시간이 되지 않았다. 오늘은 어찌 어찌해서 시간이 나길래 신랑이랑 스타벅스

jsalang.tistory.com

2022.06.28 - [분류 전체보기] -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케이크 맛있다.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케이크 맛있다.

저번주 토요일에는 신랑이랑 천호동에 갔다. 모처럼 콩나물해장국을 먹은후 지인이 준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에 들렀다.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는

jsalang.tistory.com

2022.06.05 - [분류 전체보기] - 돈되는 어플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가입하고 포인트모아 스벅, bhc치킨,설빙까지 먹을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