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동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케이크 맛있다.

by 추억거리 2022. 6. 28.
728x90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저번주 토요일에는 신랑이랑 천호동에 갔다.  모처럼 콩나물해장국을 먹은후 지인이 준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에 들렀다.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 같다.   보통 천호동에 오면 도로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는게 가장 편하다.  주차비는 작년보다는 조금 오른 듯 하다.  

 

스타벅스천호로데오점 1층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1층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은  사람도 많고 내부도 꽤 넓다.  1층과 2층, 3층 이 있다.  우리가 갔을때도 사람 정말 많았다.

 

우리는 쿠폰 그대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를 주문했다.  스타벅스 티라미슈는 먹어보지를 않아서 맛도 궁금했다.   투썸은 자주 먹은 편인데 이상하게 스타벅스는 먹어보질 못했던 것 같다.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2층이다. 공간 자체가 넓어서 1층을 나누어 준2층으로 만든 것 같다.  토요일이어서인지 자리가 거의 다 꽉 차있었다.  처음에는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3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3층

 

스타벅스 천호로데오3층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3층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 3층은 세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그나마 3층이 넓어서인지 덜 시끄러웠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티라미수 케이크

 

드디어 신랑이 받아온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다.  밥을 먹었는데도 역시 간식배는 따로 있다.  ㅎㅎ

스타벅스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스타벅스는 종이빨대는 종이인데도 망가지지 않고 빨대 역할을 하다니 여하튼 조금은 신기하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다.  그렇다고 많이 달지도 않고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찰떡궁합이다.  밥을 먹고도 가끔은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는데 만족할 맛이다.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 할 것 같다.   투썸 티라미슈보다는  난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더 맛은 있는 것 같다.  

남들은 커피도 참 오랫동안 앉아서 먹는데 이상하게 우리는 그리 오래 앉아 있지 못한다.  사람들도 많고 의자도 조금은 불편해서 20분이내에 다 먹고 나온 것 같다.  ㅎㅎ  

 

스타벅스 천호로데오점은 공간이 넓어서 혼자 공부하기에도 좋고 자리도 많아서 골라 앉기도 좋다.  의지도 다양하다.  쇼파같은 의자, 나무로된의자등.. 다양해서 골라 앉기도 좋다.  단지 주말에는

1, 2층은 많이 시끄럽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3층이 그나마 조용하다..  특히 3층은 세개의 공간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더 편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천호동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자비부담이다. 그리고 첨 먹었던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케이크 또한 부드럽고 달지 않으면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  

 

 

 

2021.09.21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얼마전에 지인이 보내준 카~톡!!! 뭔가 봤더니 선물쿠폰이었다. 신랑에게 넘 고생했다고 준 선물인데 막상 쓰려니 시간이 되지 않았다. 오늘은 어찌 어찌해서 시간이 나길래 신랑이랑 스타벅스

jsalang.tistory.com

2022.06.05 - [분류 전체보기] - 돈되는 어플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가입하고 포인트모아 스벅, bhc치킨,설빙까지 먹을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