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그외 지역

도봉구 전망좋은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 주차 가능

by 추억거리 2022. 5. 10.
728x90
이디야커피우이역도선사점

 

어린이날에 신랑이랑 왕가에서 밥을 먹고 들른곳 도봉구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에 갔다.  사실 도선사가 뭔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절 이름이었다.  ㅎ ㅎ... 어쩐지 이름이 특이하다 했다.. 사진 각도가 참 그렇다.. 멀리서 찍어야 하는데 도로가라서 사진이 각도가 너무 안나왔다.

 

 

얼마전 아들이 엄마가 기분 안좋다고 아빠랑 카페에 가서 기분전환 하라고 보내준 이디야 커피 쿠폰이 있었는데 사용할 기회가 없었다.  도봉구에 왔으니 새로운 이디야커피를 가보자고 해서 왔던 곳...왕가에서 밥을 먹은후 차로 이동했는데 1분 걸렸다. ㅋㅋ...  다행히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은 주차가 가능했다.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 1층 내부

 

1층에는 테이블이 아주 많지는 않았다.  외부에서 볼때보다 매장안이 생각보다 넓었다.  쿠폰에는 아메리카노 2잔과 허니 캬라멜 브레드 였지만 아메리카노대신 카페라떼와 고구마라떼로 교환후 약간의 추가금을 계산했다.
 

728x90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

 

1층보다는 북한산이 보이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다행히 사람들이 많지 않았다.  2층은 매장도 넓고 개방감이 있어서 맘에 들었다.  

 

 

조금전 왕가에서 한우육회비빔밥을 먹고 난후인데도 이상하게 단게 땡기더라. ㅋ ㅋ.. 신랑이 보고 이럴줄 알았다면 아메리카노 먹을걸.. 신랑은 디저트가 있는줄 몰랐다고 한다.  이디야커피에 가면 디저트는 허니 캬라멜 브레드를 잘 먹는 편이다.  밥을 먹어도 잘 들어감....  

 

 
도봉구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은 2층 전망도 좋은편이다.   앞에  전봇대가 있어서 사진이 멋있게 나오지 못했지만.. 멀리 북한산이 보인다.  이날 등산객도 꽤 많이 본 것 같다.  이디야커피 전망 좋은곳이 그리 많지 않은데 도심에 이런 이디야커피가 있다니.. 나름 괜찮은 곳이다.  
 
보통 도심지에 있는 이디야커피는 주차가 불가능하고 매장도 좁은 단점이 있는데.. 이디야커피 우이역도선사점은 매장도 넓고 전망도 좋다.  그리고 주차가 된다는 점이 이용하기 편했다.  주차는 건물 옆 주차장에 세우고 나올때 얘기하면 된다.  2022년 5월5일 신랑이랑 도봉구까지 가서 한우육회비빔밥도 먹고 이디야커피까지 마시고 나름 즐겁게 보내고 왔다.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토요일에 남양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른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에 갔다. 양평가는길에 자주 보는 곳이라 언젠가 꼭 한번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1층에

jsalang.tistory.com


2022.05.05 - [맛집, 카페/그외 지역] -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센터 #내돈내산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센터 #내돈내산

오늘은 20222년 5월 5일 어린이날이다. 근데 오늘은 신랑이랑 우리가 나이가 많이 먹었구나 실감을 했다. 어린이날인데 이제 얘들이 없다. 항상 같이 다녔던 아이들이 친구들이랑 논다고 계획을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