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만석이여서 구경만 하고 왔다.

by 추억거리 2023. 3. 3.
728x90



2023년 3월 1일 삼일절 신랑이랑 아들이랑 저 멀리 남양주에  가서 수제비를 먹고왔다. 가까운 남양주인줄 알았는데 왠걸 45분이나 걸림 ㅎ ㅎ. 먹고 5분정도 더 가면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이 있어서 차도 마시고 구경도 할겸 갔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외관도 참 멋지다. 그런데 우리가 간날이 삼일절이라 주차장부터 대기였다.

주차장이 좁지는 않지만 이곳뷰가 좋고 공휴일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은 1~4층 루프탑까지 있다. 꽤 넓다.


들어가는 입구문부터 엄청 고급진 느낌이다.

이곳은 1층이다.

현금인출이 가능한 돈버는앱테크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수익인증

아이고 코로나 증상이 아직 남은건지 기침이 완전히 잦아들지 않고 목이 간질간질하다. 컴퓨터를 켜는것도 귀찮아 블로그가 넘 방치되서 이렇게 핸폰으로 짧게 글을 남겨야겠다 이 블로그에서

jsalang.tistory.com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PWuRX7 캐시모아 모아 커피는 공짜로 먹자

오늘은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PWuRX7) 을 포스팅하려한다. 진작 아는 앱인데 귀찮아서 안깔았는데 생각보다 이런앱들이 소소한행복이 되서 깔아봤다. 돈되는어플들은 친구

jsalang.tistory.com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2층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2층에서 주문도하고 텀블러등 여러가지 굿즈가 있다.


그런데 2~3층까지 아무리 다녀도 자리가 없다. ㅠ 무슨사람들이 이렇게 많은지..  사람이 많아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다.
밖 테라스도 있지만 날씨가 아직은 쌀쌀해서 안되겠더라

이곳은 4층 루프탑이다 그나마 자리가 있지만 바람이 불기도하고 해도 가끔 나와 감기걸릴까 싶어서 그냥 내려왔다.

잠시후에 방송이 나온다. 만석이라 먼저 자리를 잡은후에 주문하라고..

나왔는데 주차장을 정산해야했다. 자리가 없어서 나왔는데도 돈내면 조금 억울할듯 ..   다행히 머무는시간이 짧아서 정산금액이 없었다. 주차는 영수증 코드로 할인이 가능한것같다.

오랜만에 멀리 나갔는데 차도 못마시고 돌아왔다 ㅋ ㅋ 오는데도 차도 많이 막혔다. ㅠ 점심을 수제비 먹었더니 다시 배가 고파졌다 ㅋ ㅋ

경기도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은 외관도 꽤 멋지다. 뷰도좋다. 내부도 넓고 좋은데 휴일이라 만석이여서 구경만 하고 온게 좀 아쉽지만 시간되면 들러도 좋은곳이다.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얼마전에 지인이 보내준 카~톡!!! 뭔가 봤더니 선물쿠폰이었다. 신랑에게 넘 고생했다고 준 선물인데 막상 쓰려니 시간이 되지 않았다. 오늘은 어찌 어찌해서 시간이 나길래 신랑이랑 스타벅스

jsalang.tistory.com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컴퓨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신랑이 포맷하고 필요한 프로그램을 깔다보니 이래저래 귀찮기도 해서 오랜만에 일상을 남겨본다. 저번주 토요일에 갔다온 한강뷰가 보이는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