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경기도 남양주 옛날 돈까스 맛집 밥먹고 가요 왕돈까스

by 추억거리 2022. 6. 20.
728x90

 

경기도 남양주 돈까스 맛집 밥먹고 가요 왕돈까스

경기도 남양주 옛날 돈까스 맛집 밥먹고 가요 왕돈까스 갔다온지 얼만 안된줄 알았는데 벌써 한달이 지났다.  ㅎㅎ.. 그때 포스팅을 해야 했는데 요즈음은 매일 매일 안하다보니 자꾸 밀리게 된다.   신랑은 어디가서 맛있는 걸 먹으면 꼭 나를 데리고 가는편이다.  고맙기도 하지..  언젠가부터 돈까스 맛있는 집이 있다고 했는데 이날은 아들이 시간이 되어서 드라이브도 할겸 남양주쪽으로 왕돈까스를 먹으러 갔다.  밥먹고가요 왕돈까스는 큰 도로가에 있었다.  

 

밥먹고가요 왕돈까스 내부

경기도 남양주 옛날 돈까스 맛집 밥먹고가요 왕돈까스 집은 럭셔리한 레스토랑은 아니다.  약간 기사식당 같은 분위기다.  신랑왈 손님이 많아서 음식 회전이 좋다고 한다.  원래 기사식당은 밥이 맛있긴 하다.

 

밥먹고가요 왕돈까스 메뉴

밥먹고가요 왕돈까스 메뉴는 돈까스만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육개장, 황태해장국, 뼈해장국,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제육볶음, 소불백이 있었다.  육개장아니 황태해장국, 뼈해장국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가성비가 좋았다.

 

728x90

 

 

우리는 왕돈까스를 주문했다.  먼저 스프가 나온후 돈까스가 나왔다.  돈까스 양이 꽤 많다.  난 여자라서인지 크기가 작은걸로 주신 것 같다.  신랑이랑 아들은 두 조각이 다 크다.  양도 푸짐했다. 

돈까스 소스는 요즈음에 먹는 소스가 아니라 옛날에 먹었던 전통돈까스 맛이라 할까... 과일맛이 나고 간도 잘 맞았다.  무엇보다도 손님이 많은 곳이어서인지 고기도  신선했다.  고기 냄새에 민감한 나로써는 굉장히 만족했다. 

 

경기도 남양주 옛날 돈까스 맛집 밥먹고가요 왕돈까스는  밥도 리필이 되었다.  돈까스 먹을때 밥을 많이 먹는 아들은 앞에 밥솥에서 직접 밥을 퍼 왔다.  요즈음에 밥 리필되는 곳을 거의 보지 못했는데  이런점이 좋았다.  사진을 높이 찍다보니 크기가 많이 안 커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크다.   양이 많아 조금 남겼다.  

 

 

경기도 남양주 옛날 돈까스 맛집 밥먹고가요 왕돈까스는 옛날 전통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고기도 신선하고 씹는 맛도 좋다.  소스도 과일맛이 나서인지 느끼지하지 않고 맛있다. 우리가 가는 시간은  점심 시간이 지나서 한가하지만 평소에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한다.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다.  단지 손님이 많으면 많이 복잡하긴 할 것 같다.  

 

 

 

 

2022.06.02 - [so so한 추억거리] - 가족여행 추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디럭스 트윈 오션뷰 숙박 및 자세한 정보

 

가족여행 추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디럭스 트윈 오션뷰 숙박 및 자세한 정보

2022년 5월 31일 1박 2일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숙박은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작년에 당일치기 강릉여행을 하면서 정동진역에 들러 레일바이크를 탔는데 너무 멋있는 호텔이 내 눈앞에 있

jsalang.tistory.com

2022.06.04 - [so so한 추억거리] -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조식/조각공원/천국의계단/유리전망대/부대시설 정보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조식/조각공원/천국의계단/유리전망대/부대시설 정보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는 숙박정보에 이어 부대시설, 조식, 천국의계단, 유리전망대, 조각공원에 대한 정보를 쓰려고 한다. 멋있는 사진들이 많아서 일단 방출을 해본다. 썬크루즈 호텔&

jsalang.tistory.com

2022.06.08 - [so so한 추억거리/먹거리] - BHC 치킨 뿌링클,소떡,치즈볼/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돈되는 어플 추천

 

BHC 치킨 뿌링클,소떡,치즈볼/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돈되는 어플 추천

드디어 6월달에도 워너아이 포인트를 모아 BHC치킨을 주문했다. 돈되는 어플 워너아이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포인트 28,000 포인트를 썼다. 탈탈 털었더니 이제 180포인트만 남았다. ㅎㅎ.. 사실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