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경기도 하남시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 도미나루터 제빵소

by 추억거리 2022. 8. 6.
728x90

도미나루터제빵소

오늘 점심에 신랑과 아이들이랑 미사리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초계국수를 먹고 카페에 가기로 했다.  초계국수는 나중에 포스팅을 하겠다.  팔당에 있는 뷰좋은 카페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이디야만 갔는데 오늘은 다른길로 가자고 했다.  팔당댐쪽으로 가는데 팔당앞에 인접해 있는 카페가 보였다.

 

도미나루터제빵소

경기도 하남 뷰좋은 힐링하기 좋은 도미나루터 제빵소 카페이다. 이곳은 지도상 위치는 하남에 속한 곳이다.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커피 건너편이다.  물론 팔당댐쪽으로 한참 더 내려가야 하긴 하다.

 

주차장은 위아래가 있어서 넓고 좋다.  올해 3월달에 Open한 베이커리 카페이다.  위치가 정말 끝내준다.

 

도미나루터 제빵소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고품격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 라바짜 커피 전문 취급점이라고 한다.

 

도미나루터제빵소 1층 내부

경기도 하남시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도미나루터 제빵소는 1층과 2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다. 

 

 

경기도 하남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도미나루터 제빵소 1층에는 빵들이 있었다.  빵종류는 다른 제빵소에 비해 아주 많지는 않았다.  

 

 

우리는 커피라떼 2잔과 딸기라떼를 주문했다.  가격은 거의 3만원을 계산했다.  그전에 밥값으로 32,000원 정도 계산했는데 거의 밥값과 비슷했다.   ㅎㅎ

 

도미나루터 제빵소 내부 1층

도미나루터 제빵소 1층 내부도 꽤 크다.

 

경기도 하남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도미나루터 제빵소 1층은 베이커리 홀, 2층은 한강뷰 홀, 3층은 루프탑이 있다. 

 

3층은 루프탑 공사중이었다.  조금 아쉽다.  

도미나루터 제빵소 내부 2층

1층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도미나루터 제빵소 내부 2층

도미나루터 제빵소 2층도 공간이 꽤 넓었다.  우리는 2층 한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도미나루터 제빵소 내부 2층

2층에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뷰가 꼭 액자 같다.  보이는 소나무도 너무 멋있다.  옆에 바로 손님들이 자리를 잡아서 어쩔수없이 사진을 잘랐다.

 

 

우리는 점심을 막 먹고 온지라 디저트는 빵하나와 쿠키 하나만 주문을 헀다.  빵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다.  쿠키는 쫄깃하면서 좀 달았다.  그리고 커피는 넘 맛있었다.  사실 스타벅스보다 맛있었다. 물론 저희 가족들의  의견이다.  여하튼 커피가 굉장히 부드러웠고 속도 편했다. 

 

 

 

 

 

 

 

 

다 먹고 도미나루터 제빵소 외부를 둘러 보았다.  둘레가 모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서 차도 마실 수 있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이다.  오늘 같은 날은 습도가 높아서 그렇지 날씨가 선선한 봄, 가을에는 정말 힐링이 되는 장소가 될 것 같다.

 

 

 

이곳은    테라스에서 밑으로 내려가는 길이 조금 있다가 끊겼다.  바로 강이기 때문인 것 같다.  난 이렇게 강이 바로 앞에 있는 카페는 처음인 듯 하다. 

 

둘러보는데 고양이가 너무 편하게 의자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ㅎㅎ.. 넘 귀여웠다.  

 

경기도 하남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도미나루터 제빵소는 너무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3만원이라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  뷰도 좋고 주변경관과 공기도 좋고 커피도 너무 맛있다.  주차장도 넓어 이용하기 편하다.  뷰좋은 카페 힐링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도미나루터 제빵소 가보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