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본점

by 추억거리 2022. 8. 14.
728x90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초게국수

얼마전 신랑이랑 점심을 먹으로 오랜만에 미사리로 나갔다.  미사지구가 들어오기전에 이곳은 맛집과 카페가 참 많았던 곳인데 지금은 많이 없어진 것 같다.  더운날이라 신랑과 아들이랑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초계국수 본점에 가서 초계국수를 먹었다.  이곳은 몇번 간곳인데 첨으로 포스팅을 한다.

평소에 아들은 찬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안갔는데 초계국수 집은 온국수도 있어서 같이 갔다. 우리가 간시간이 3시 30분 아들이 학원 끝나는 시간이 늦어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  약 4시가 다되어가는데도 주차장에는 차들이 많았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줄을 서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었다. 다행히 복잡한 점심시간을 지나서인지 그나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 갔다.  하지만 한참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1층 홀에는 거의 꽉 차서 사진을 못 찍었다.

 

초계국수 본점 메뉴판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밀빛초계국수 본점은 사람도 많은지라 돌아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멀리서 메뉴판을 찍었다.  확실히 이곳도 가격이 올랐다.   불과 1~2년전만해도 가격이 8천원쯤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만원이다.  ㅎㅎㅎ... 

경기도 하남 미사리맛집 밀빛 초계국수 본점

 

신랑은 시원한 초계국수,  난 비빔국수, 아들은 따뜻한 닭칼국수를 주문했다. 취향이 다 다르니 각자 다른 음식을 주문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다.

 

 

728x90

 

초계국수

초계국수는 시원한 국물에 국수와 닭이 들어 있다.  예전에는 반계닭으로 나왔는데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살코기로 고명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근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예전에 한번 와서 먹을때 나는그다지 입맛에 맞지 않았는데 이날은 날이 워낙 더워서인지 아님 나이가 더 먹어서인지 ㅎㅎ 나름 시원하고 맛있었다.   안에 들어있는 동치미 김치가 은근 맛있다. 

 

초계국수 닭칼국수

아들이 주문한 닭칼국수다.  국물맛이 개운했다.  근데 아들이 먹기에는 국수 사리가 조금 부족한 듯 하다.  

 

초계국수 칼국수 사리

그래서 닭칼국수 사리를 한개 더 주문했다.  2천원인데 사리가 꽤 많았다.   입맛이 초등생인 아들은 나름 맛있다고 잘 먹었다. 

 

초계국수 비빔국수

난 어디가나 비빔국수다.  사실 위가 약한데도 이상하게 비빔이 좋다.  

 

비빔국수는 양념장이 내 입에 맞았다.  이정도면 맛있다.  고기가 들어 있어서 다른 곳보다는 조금 비싸다.  평소에 고기를 많이 안먹는 나는 확실히 고기보다는 국수 비빔장 맛으로 국수를 먹었다.  여기에 아들이 준 닭칼국수 국물과 같이 먹었더니 속도 편했다.  

 

들어갈때는 워낙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다 먹고 나오면서 한컷했다.  1층내부이지만 이곳은 2층도 있다.  1층에 자리가 있어서 구지 2층까지 갈 필요가 없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본점은 워낙 유명해서인지 연예인들 사인도 많았다.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에서 3인 식사값이 32,000원이 나왔다.  요즈음에는 어디가나 음식값이 만원이상은 된 듯 하다.  정말 정말 물가가 넘 올랐당..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본점은 복잡한 점심시간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조금만 그 시간을 피해가면 좀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초계국수가 속까지 시원해진다고 신랑이 말한다. ㅎㅎ.. 비빔국수와 닭칼국수도 맛이 괜찮다.  주차장도 넓은편이어서 이용하기 편하다.  더운날 시원한 국수를 찾으신다면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가도 괜찮을 듯 하다.  우리 식구처럼 식성이 다르다면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어도 좋은 것 같다.  

 

우리는 미사리까지 왔는데 바로 가기가 그래서 아래 링크된 도미나루터 제빵소에 갔다.  미사리 건너편에 있는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더 좋은 가페도 들도 많으니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은곳이다.

 

 

2022.08.06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경기도 하남시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 도미나루터 제빵소

 

경기도 하남시 팔당뷰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 도미나루터 제빵소

오늘 점심에 신랑과 아이들이랑 미사리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초계국수를 먹고 카페에 가기로 했다. 초계국수는 나중에 포스팅을 하겠다. 팔당에 있는 뷰좋은 카페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jsalang.tistory.com

2021.10.05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팔당 투썸 플레이스 팔당점 뷰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

 

팔당 투썸 플레이스 팔당점 뷰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

팔당에는 맛집이나 팔당뷰가 좋은 까페들이 많이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요즈음에는 더 많이 찾는 듯하다. 아무래도 야외에서 뷰도 보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조금이나마 안심되는 맘

jsalang.tistory.com

2021.09.21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얼마전에 지인이 보내준 카~톡!!! 뭔가 봤더니 선물쿠폰이었다. 신랑에게 넘 고생했다고 준 선물인데 막상 쓰려니 시간이 되지 않았다. 오늘은 어찌 어찌해서 시간이 나길래 신랑이랑 스타벅스

jsalang.tistory.com

2021.09.27 -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토요일에 남양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른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에 갔다. 양평가는길에 자주 보는 곳이라 언젠가 꼭 한번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1층에

jsalang.tistory.com

2022.05.20 - [so so한 추억거리] -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바로 워너아이.. 앱스토에서 워너아이 깔고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입력하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해서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커피 디저트, BHC치킨,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