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by 추억거리 2021. 9. 27.
728x90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

토요일에 남양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른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에 갔다. 양평가는길에 자주 보는 곳이라 언젠가 꼭 한번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1층에는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은 안쪽으로도 주차가 가능해서 약 15대 이상은 댈 수 있다.


팔당 이디아커피 자전거 거치대

팔당은 주말에는 자전거 타신분들이 굉장히 많다. 그래서인지 주차장에는 자전거 거치대가 있다. 매장에서 CCTV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안전하게 차를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이 날도 라이딩 하시는 분들이나 등산 하시는 분들이 들러서 차를 마시고 가셨다.

팔당 이디야커피 영업시간, 안내사항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 3층에 위치해 있다. 팔당뷰를 보기에 가장 좋은 층인 것 같다.
매장이용 안내사항이나 영업시간이 엘리베이터안에 안내 되어 있다.


막 들어서자마자 팔당뷰가 환히 보였다. 다른 창가 자리는 손님들이 차 있었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매장은 깔끔하고 3층 전체층이어서 꽤 넓었다. 도심속 이디야커피는 매장이 좀 작은편인데 이곳은 넓어서 개방감도 있고 사방에는 유리창을 크게 빼서 한강팔당뷰를 즐기게 만들었다. 이날은 추석연휴 끝나고 나서인지 손님들이 그리 많지 않았다.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탁자와 의자도 있다. 특히 이곳은 따로 공간이 분리 되어서 코로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자리이다.



우리는 키오스크에서 달달한 이디야 연유카페라떼를 주문했다. 매운 국수를 먹어서인지 달달한게 땡겼다.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밖에 뷰를 감상했다. 단지 전선이 좀 많아서 약간 아쉬움이 있었다.

3층이어서인지 팔당까지 아주 잘 보였다. 진짜 차멍, 물멍, 산멍 하기에 딱 좋은 공간이다. 이디야 연유카페라떼가 나오기 까지 한참 밖을 바라보고 있었다.

저번에 팔당 스타벅스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다. 스타벅스도 자세히 리뷰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지나가는 차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 저 너머에 물과 산을 바라보니 내 맘도 잔잔해진 기분이었다.

드디어 나온 연유카페라떼... 연유가 들어가서인지 정말 달달 했다.


국수를 먹고 왔는데도 달달한 디저트를 보니 먹고 싶더라 그래서 허니 캬라멜 브레드를 주문했다. 베이커리라 10분정도 더 기다렸다.


드디어 나온 이디야 허니 캬라멜 브레드다. 보기에도 좀 달아보이긴 하다. 잘라서 옆에 크림에 묻혀 먹으니 바삭하고 달달하니 맛은 좋았다. 그렇다고 아주 단 편은 아니다. 딱 알맞은 단맛이다. 근데 브레드를 먹을거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야 했는데 아이고 메뉴선택 실패였다. 이건 무조건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한다. 연유카페라떼랑 먹었더니 엄청 난 당분을 충천하고 왔다.



이곳은 화장실 입구다. 벽화가 멋있다. 화장실도 바로 앞에 있고 깨끗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위에는 양평가는 길이다. 그 밑으로 자전거가 다니는 길이 있다. 신랑이랑 배가 너무 불러서 걸어 갔는데 자전거가 많아서 산책은 좀 위험해 보였다.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 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 뷰도 좋고 차멍, 물멍, 산멍하기에 좋은 곳이다. 기회가 되면 가보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