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동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둔촌점

by 추억거리 2022. 6. 11.
728x90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오늘은 둔촌동에 나갈 일이 있어서 각자 스터디카페에 있는 아이들을 데리고 이른 저녁을 먹었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아들이 언젠가 먹었던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를 갔다.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에 도착했을때는 불이 꺼져 있어서 쉬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5시에 재오픈을 한다고 해서 3분 정도 기다렸다. 위치는 강동구 성내동 우체국 골목 맞은편에 있었다. 이곳을 정말 많이 다녔는데도 처음 본 가게인듯 하다. 매장 밖에 메뉴판이 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둔촌동 성내동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둔촌동 성내동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매장안은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다. 셀프대도 있어서 필요한 반찬은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배추김치와 피클이 있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메뉴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메뉴는 스파게티와 돈까스, 또띠아 피자가 있다. 여름이라 냉모밀도 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은 진짜 가성비 맛집이다. 일단 가격들이 괜찮았다. 보통 양식은 만원이 넘는데 이정도면 가격도 만족했다. 위치가 한국체육대학교와 가까워서 둔촌동에는 송파구 방이동보다 확실히 먹거리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좋다. 아빠가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둔촌동 성내동점은 오픈시간이 오전 11시이다. 쉬는 시간은 오후 3시 부터 4시 30분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근데 쉬는 시간은 약간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는 것 같다.

난 돈까스를 주문했고 아이들은 봉골레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주문했다. 먼저 돈까스를 먹기전 스프가 나왔다. 우리가 평소에 먹던 크림 스프 맛이다.

돈까스는 고구마 돈까스를 주문했다. 반찬은 셀프대에서 김치만 가져왔다. 돈까스는 주인 사모님이 가져다 주시고 스파게티는 남자 사장님이 가져다 주셨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고구마 돈까스

고구마 돈까스는 안에 고구마 무스가 정말 많이 들어 있다. 첨에 나왔을때도 두툼한게 색깔도 맛있게 보였다. 샐러드 소스도 맛있다. 고기도 냄새도 안나고 고구마 무스도 많이 들어 있어서 달달하니 맛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봉골레 스파게티

봉골레 스파게티는 바지락이 많이 들어 있다. 올브오일로 만들어서인지 평소에 먹던 스파게티 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면은 쫄깃하고 맛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아들이 주문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도 맛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이 있다.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페파로니 또띠아 피자

스파게티와 돈까스 만으로도 배가 불렀는데 아들이 또띠아 피자도 맛있다고 하길래 페파로니 또띠아 피자를 주문했다. 또띠아 피자라서 얇다. 페파로니라 조금은 짜지만 맛이 부드러웠다.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는 음식이 비주얼이 좋다. 음식을 기다리는 대기시간도 그리 길지 않았다.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는 가성비가 좋아서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양식을 먹고 싶다면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 추천한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매장 내부도 깨끗해서 앞으로 스파게티나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자주 들를것 같다.

이상은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가성비 맛집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 아만스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