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동

천호동 족발 맛집 천호동 족발 맛있다.

by 추억거리 2022. 3. 24.
728x90

천호동족발

며칠전에 신랑이 지인이 사는 동네에 베트남 쌀국수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이런 ~~  코로나 격리로 문을 닫았다.  쌀국수는 나중을 기약하고 지인이 자주 가는 단골 족발집이 있어서  천호동 족발 맛집 천호동족발을 먹으로 갔다.

 

 

천호동 족발 메뉴

천호동 맛집 천호동 족발은 내부가 많이 넓지는 않지만 10테이블 정도 있었다.  우리가 갈때는 손님들이 꽤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내 기억에는 족발집을 한번인가 갔나 그다지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잘 안가게 된다. 특히 우리 부부는 술을 먹지 않아서 술을 먹는 분위기가 조금 낯설긴하다.  다행히 이날은 아이들을 데리고 오지 않아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우리는 성인3명에  족발반마리와 쟁반국수를 주문했다.  

 

 

족발 반마리가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지인은 이곳 말고 다른곳에 가면 확실히 양이 작다고 한다.  사실 난 족발을 많이 먹어보지를 않아서 양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그래도 내가 볼 때에도 가격대비 양이 작아 보이지는 않았다.  돼지고기 냄새에 예민한 나로써는 조금 걱정했지만 다행히 족발에 냄새가 나지 않았다.  고기도 쫄깃하고 부드러웠다. 김치도 맛있었다. 

 

728x90

 

쟁반국수도 나왔는데 양이 많다.  족발이랑 국수랑 먹으니 궁합이 잘 맞았다.  술 먹는 분들이 있어서 조금은 시끄럽기도 했지만 정말 오랜만에 먹는 족발과 쟁반 국수는 맛과 양도 만족한다.  지인덕분에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를 먹었다. 천호동에서 족발집을 찾으신다면 천호동족발 추천한다.

 

천호동 족발 맛집 천호동족발 정기휴일은 매월 2,4째주 화요일이다.

 

 

 

 

※ 구독자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좀 늦어서 낼부터 천천히 답방 할게요. 늦더라도 조금 양해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