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설정 및 정보

애드센스 광고 무효클릭 IP추적 방법이 있다.

by 추억거리 2021. 10. 2.
728x90

 

어제는 애드센스 무효클릭에 대해서 알아 봤다.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도 자유롭지 못한 광고 무효클릭.. 그냥 당하기에는 너무 억울하지 않은가?  어제 댓글중에서도 IP설정을 해놓으셨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IP추적을 통해 미리 신고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셔서 알아 봤다.

 

 

바로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서 추적이 가능했다.   엄청 초보인 내가 이거 설정하느라 오전이 다 간 것 갔다.  물론 미리 설정 해 놓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혹시나 이런 정보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해보려고 한다. 의도적인 광고클릭으로 인해서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가 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IP 추적을 설정해 놓아서 신고 하면 그래도 내 계정을 지킬 수 있지 않나 싶다

 

유튜브 "이사양잡스"에 보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었다.  사실 많이 복잡하기는 했다.  하지만 계속 티스토리를 하고 애드센스 수입을 원한다면 잠깐의 고생 쯤이야 투자할 만하다. 

 

 

영상을 보고 하나 하나씩 따라 해보길 바란다.  좀 시간이 걸리니 넉넉히 잡고 하길 권해본다.

저같이 초보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도 많은데 아직은 보지 못했다.  그리고 갠적으로 유튜브 "이사양잡스"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혹시 오해 없길 바란다. 내가 안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맘으로 올려 놓는다.

 

 

애드센스 광고 무효클릭 IP 추척 방법 1

 

애드센스 광고 무효클릭 IP 추적 방법 2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해요.

늦더라도 답방은 갑니다.~ 조금 기다려 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