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얘깃거리

구글 아이큐 테스트 결과 난 천재 딸을 둔 엄마인가? ㅋ ㅋ

by 추억거리 2023. 4. 18.
728x90


어제 동상이몽에서 이장원, 배다해씨가 아이큐 테스트를 하는걸 보고 TV을 보던 딸이 자기도 해봐야겠다 하더니 구글에서 아이큐 테스트를 검색했다.


위에 아이큐멘토가  뜨길래 그냥 티비 보던자리에서 막 테스트를 하고 있었다.

문제는 거의 도형문제라고 한다. 근데 이런 문제를 푼후 결과를 보려 했더니 결제하라고 함 ㅎ 이건 수법이 좀 그러네.  첨부터 결제하라면 안했을것을 엄청 궁금하게 만들어 놓고 돈내라니..  에궁


이럴거면 제대로 집중해서 할걸 많이 아쉬워 한다. 사실 해먹에 앉아 티비 보면서 풀더라. 17분만인가 40문제를 다 풀었다고 한다.  40문제 중 6개 틀렸다고 함.

그림에 강한 딸이라 어렵지 않았다고 한데  도저히 궁금해 하길래 결제비 반을 내주었다.

돈되는 앱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포인트 모아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먹었다.

돈되는 앱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복사가능) 포인트 모아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먹었다. 힘들게 포스팅 했던글을 누군가 악의적으로 링크까지 해놓고 1~2분 간격으로 공격해서 간단히

jsalang.tistory.com


구글 아이큐 테스트  23,800원 결제했다.  결제도 3가지임.  그냥 아이큐만 보면 더 저렴한데 이왕 하는거 돈 조금 더 주고 순위나 더 부가적인 내용을 보려면 23800원은 내야 한듯 하다.

첨 해본 아이큐 테스트 131이다. 멘사 기준 150이라고 한다. 진짜 천재엄마가 될뻔했다 ㅋ ㅋ 상위 1.92%


진짜 집중해서 제대로 했다면 얼마였을까?  돈내고 하니 이게 좀 아쉽군.


신뢰성있는 테스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멘사 들어갈때 하는거라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몰겠다


위 특징을 보니 신기하게  딸이랑 비슷하다.  


위 수치를 보닌까 천재는 아니지만 근처는 갔다. ㅋㅋ

근데 어제 동상이몽에서 가장 공감가는말 이지혜씨가 아이큐 99가 나왔는데 잘먹고 잘 살고 있다고 ㅋ ㅋ
아이큐가 뭐 대수냐 ?? ㅋ ㅋ 나도 공감한다. 다들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그래도 은근 기분 좋은듯 .. 신랑도 괜히 좋아함 ㅎ ㅎ

딸은 한번도 아이큐 테스트를 한적이 없어서 해봤지만 궁금하면 해보셔도 좋을듯 한데 비용을 내야한다는 사실 알고 하시길..

대학생이된 딸은 오늘 장애인을 위한 기부를 하기로 했다고 한다.
나름 뿌뜻해한다.   과외알바로 선불을 받아서 조금이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매달 조금씩 기부하기로 ㅋ ㅋ.  그래 기특하다.


고등학교때는 강박증에 넘 힘들어 했는데 이제는 다시 어릴때처럼 좀 편하게 살고 있다. 흘러가는대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