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얘깃거리

어제 만우절날 서울숲에 갔다 왔는데 조금 실망!!

by 추억거리 2023. 4. 2.
728x90



요즘  벚꽃이 한창이라 신랑이 어디갈까 하다 한번도 안간 서울숲을 가기로 했다.  가는길에 차도 막혔지만 나들이라 생각하고 천천히 갔다.

우리는  복잡해서 성수역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약 20분간 걸어서 도착했다.

와 근데 사람 정말 많았다.   가족단위도 많고 연인들도 많았다.




서울숲은 크긴 정말 컸다.  벚꽃 명소라지만 벚꽂은 그리 많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다. 더군다나 근처는 공사중 ㅠ


좀 놀란건 서울숲 입구는 길이 좀 정비가 되었는데 들어가면 갈수록 다 이런 흙길이다.

사람이 많다보니 걸을때마다 흙먼지가 엄청 날린다.

워낙 유명한곳이라 잘 정비가 된 공원이라 생각했는데 넓기만 하지 산책길이 이렇게 흙거리이다니..처음 봤다. 너무 정비를 안한 느낌이다.
외국인도 많이 오던데 최소한 산책길은 멍석 같은 것 이라도 깔아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가끔 가는 올림픽공원은 굉장히 정비가 잘 되어있다.  잔디도 많고 산책길도 이런 흙길이 거의 없다. 
 솔직히 시골 공원을 가도 이런  흙거리는  못봄.

근데 서울숲은 잔디도 별로 없고 보닌까 자전거도 대여해주는것같던데 잘 타지도 못하겠더라.

광장 같은곳도 다 흙인데 거기서 돗자리 깔고 노는데 바람불면 진짜 최악일듯..  비오면 여긴 못갈듯 싶다. ㅎ ㅎ


서울숲 유명해서 갔는데 많이 놀랍고 사실 실망스러웠다.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소소한 행복 누리기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복사가능) 소소한 행복 누리기 힘들게 포스팅 했던글을 누군가 악의적으로 링크까지 해놓고 1~2분 간격으로 공격해서 간단히 다시 포스팅한다. 돈되

jsalang.tistory.com

토스 추천인 초대 코드 8685021740 넣고 2천원 받자.  토스는 진짜 돈을 주네.

토스 만보기를 매번 이용하면서 오늘 안 사실.. 토스도 추천인 초대 코드8685021740 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 토스만 깔고 추천인 초대코드 8685021740 (복사가능) 를 넣으면 2천원을 준다니 진짜 토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