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얘깃거리

카오애드핏도 계정 정지? 진짜 누구냐구요? 광고 엄청 눌렀던데 이유가 뭔지?

by 추억거리 2024. 2. 23.
728x90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도 정지되었네.
누구냐구요?  애드핏 광고수익이 하루에 몇만원씩이나 되도록 지겹도록 누르신분 누구나요?

카카오 애드핏은 광고 수익이 엄청  짠데 도대체 얼마나 눌러서 일주일만에 몇십만원이 나오도록 누르냐구요? 왜? 도대체?

포스팅한 글이 내려가서 정지 되길 간절한맘으로 누른것같은데 아니 어떤글을 저격한걸까?
도대체 이해가 안된다.

티스토리 안한지도 6개월이 넘는데 나보고 직접 소명하라는데 내가 어떻게 소명하냐구요?

애드센스는 애널리스틱이 있어서 어느나라에서 하는지 알기라도 하지
애드핏은 내가 어떻게 아냐구요?
아는방법이 따로 있나?

아니 그걸 애드핏에서는 알꺼 아니냐구요? 내가 그런  능력이 없는데 오히려 애드핏에서 소명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내가 그정도 능력 있음 카카오 직원하지.  

애드핏에서  국가와 아이피를 추적해서 나에게 알려주고 해결을 하게 하던지 해야지 이런 무책임하게 나보고 소명을 하라하네.
기가 찬다. 왜 아무짓도 안한 내가 소명을 해야하나?

정말 궁금하네. 누가 이런짓을 하는지
애드핏 직원분들 제발 이런거로 무작정 계정 정지 하지말고 소명을 해주셔야죠? 제가 소명할게 아니라 그게 직원들이 할일 아닌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