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돈되는 앱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포인트 모아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먹었다.

by 추억거리 2023. 3. 9.
728x90



돈되는 앱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복사가능)  포인트 모아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먹었다.


힘들게 포스팅 했던글을 누군가 악의적으로  링크까지 해놓고 1~2분 간격으로 공격해서 간단히 다시 포스팅한다.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돈되는 앱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돈되는 앱 타임스프레드 앱은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cash가 적립이 되는 생각보다 괜찮은 앱이다.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그럼 cash는 어떻게 쌓이는가?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10분마다 1 cash가 적립이 된다.
특히 밤에 자고 일어나면  cash가 많이 쌓여 있다.



돈되는 앱들은 친구초대를 하면 cash가 가장 많이 적립된다. 지인들이 많으면 좋다 ㅎ ㅎ.  
친구초대하면 1,000 cash가 바로 적립된다.

타임스프레드도 추천인  PWuRX7 를  넣어야더 많이 적립이된다. 잊지말고 꼭 넣으시길...


그외에 돈버는 알람은 알람을 맞추고 얼음을 깨면 cash를 얻을수  있고오늘의상자를 클릭해도 cash를 얻을수 있다.

그리고 수시로 나오는 용돈퀴즈정답을 맞추면 cash가 적립이 된다.

이렇게 모은 cash는 상점에서 커피나 편의점. 외식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으로 바꿀수 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와 스벅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가 생각보다 양이 많다. 윙,닭다리, 봉으로만 되어있어서 먹기도 좋고 단짠이라 겁나 맛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좋아한다.


현재 나는 몇가지 어플로 꽤 좋은 소득을 누린다.   
특히 블로그가 있으신분들은 이렇게 포스팅만 해도 어디선가 뿌려진 내글을 보고 cash가 적립이 되니 포스팅하면 치킨뿐 아니라 커피등 먹을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을 누릴수 있다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넣고 cash 더 적립하자.

👇👇👇👇👇👇

타임스프레드 - 건강한 시간관리 하는 방치형 돈버는앱 - Google Play 앱

알람・챌린지 등 시간관리 하면 캐시 주는 방치형 돈버는앱! 메모·할일·투두·시간표 기능으로 건강 루틴·스케줄 만들고 네이버페이&기프티콘 구매까지

play.google.com


🔥토스추천인 넣으면 커피가 공짜
  👇👇👇👇

토스 추천인 초대 코드 8685021740 넣고 2천원 받자.  토스는 진짜 돈을 주네.

토스 만보기를 매번 이용하면서 오늘 안 사실.. 토스도 추천인 초대 코드8685021740 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 토스만 깔고 추천인 초대코드 8685021740 (복사가능) 를 넣으면 2천원을 준다니 진짜 토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