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설정 및 정보

1년 지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이 지나서 갱신함.

by 추억거리 2022. 8. 31.
728x90

 

며칠전에 우연하게 확인한 메일..  그런데 왜 이 계정으로 메일이 왔는지 사실 확인이 안된다.  계정이 3개인데.. 여하튼 잘 사용안하는 계정으로 메일이 와서 1년이 지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이 지나버렸다. 분명히 네이버에서는 한달전에 메일을 주었는데 ㅠㅠ.. 그래도 이제라도 봐서 다행이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이 지나서 안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는 티스토리에 네이버 유입량이 많다.  그리고 소유확인도 만료일이 지나도  할 수 있었다.  아마도 시간을 좀 더 준게 아닌가 싶다.  만약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네이버 유입량도 없어지고  네어버서치어드바이저에 들어가서 재등록을 해주어야 되는게 아닌가 싶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 갱신은 먼저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로 들어가서 웹마스터도구 사용하기를 클릭한다.

 

 

본인이 등록한 사이트가 나온다.  마지막 녹색 부분 소유확인 진행을 클릭한다.

 

 

미처 사진캡쳐는 못했지만 그림보안문자가 나오면 인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위 화면이 나온다.  HTML태그 클릭하면 메타태그가 나온다.  메타태그를 복사한후에

 

 

728x90

 

 

 

본인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 가서 스킨편집을 클릭한다.

 

 

스킨편집에서 html 편집을 클릭한다.

 

 

<head> 아래에 좀전에 복사한 메타태그를  붙인다.  오른쪽 버튼을 눌렀더니 영어로 나와 붙이기는 없어서 ctrl+v 했다.

 

 

다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화면으로 돌아와서 소유확인을 클릭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소유확인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시지가 뜨면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갱신이 완료가 된다.  

 

 

1년이 지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이 지나 갱신에 대한 글을 썼다. 저처럼 혹시나 만료일이 조금 지나더라도 이렇게 똑같이 갱신하면 되는 것 같다.  하지만 언제까지 유효일이 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네이버에서는 한달전에 미리 메일로 오닌까 잘 확인하고 그전에 갱신 하기를 바란다.   만약 갱신일이 많이 지나면 네이버 유입이 안될 수 있고 아마 처음 등록했던 것처럼 다시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등록을 해야 할 수도 있다. 

 

1년이 지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 만료일 갱신을 기간에 맞추어서 하길 바라고 이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2022.08.23 -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만에 최종승인/쿠팡파트너스 하는법/쿠팡파트너스 가입하는법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만에 최종승인/쿠팡파트너스 하는법/쿠팡파트너스 가입

3일전에 드디어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를 가입했다. 그런데 3일만에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이 되어서 최종 승인이 되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동안 수익금액이

jsalang.tistory.com

2022.06.05 - [분류 전체보기] - 돈되는 어플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가입하고 포인트모아 스벅, bhc치킨,설빙까지 먹을수 있다

 

 

※ 제가 좀 사정이 있어서 답방이 늦어질 것 같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