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만에 최종승인/쿠팡파트너스 하는법/쿠팡파트너스 가입하는법

by 추억거리 2022. 8. 23.
728x90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최종승인

 

3일전에 드디어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를 가입했다.  그런데 3일만에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이 되어서 최종 승인이 되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동안 수익금액이다.  총 정산금액이 187,480원이다.  수익은 5,629원 수익금액이 만원 이상 넘으면 출금이 가능하다.  카카오애드핏보다 낫다.  ㅠㅠ  카카오애드핏도 만원이상 출금이 가능했으면 좋겠다.  5만원 채우려니 거의 1년이 다 되어간당...

 

3일동안 내 블로그로 링크되서 수익이 난 건 아니다.  가족들 지인들 찬스를 썼다.  평소에 쿠팡을 잘 이용하는 지인들에게 링크를 생성해서 보냈더니 구매 3건이 이루어졌다.  모두들 5만원 이상 구매해서 3일동안 187,480원이 되었다.  수익은 바로 구매금액의  3%가 내 수익이당...   생각보다 괜찮다..  ㅎㅎ.. 쿠팡파트너스는 본인이 결제한 금액은 수익으로 전환이  안된다.  그러니 식구들 찬스를 쓰면 더 좋겠다.

 

그럼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하는법/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을 알아보자.

 

네이버에서 쿠팡파트너스를 검색한다.  그리고 빨간색 박스 제휴마케팅을 클릭한다.

 

 

회원가입을 한다.

 

 

개인으로 선택한다.   법인 사업자나 개인사업자는 표시란에 체크를 한다.

 

728x90

 

연락처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한다.

그리고 여기서 반드시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를 넣어야 한다. 신규가입시에만 입력이 가능하니 꼭 입력하길 바란다.  추천인코드를 넣으면 가입일로부터 30일간은 매출의 1%를 추천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추가 지급이 된다는 사실...  안 넣으면 손해당...

 

그리고 본인이 활동할 곳을 등록하면 된다.  블로그나 sns 주소를 넣으면 된다.

 

현재 나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보내서 활동등록을 티스토리와 카카오만 등록을 했다.

나중에 추가 등록도 가능하다. 

 

그리고 스크린샷을 반드시 등록해야 최종 승인이 난다.  예전에 포스팅 했던 위톱에 조심스럽게 수정해서 링크를 넣었다.   사실 수정하면 내려가거나 저품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가장 많이 검색한 위톱에 링크를 넣었는데 아직은 이상이 없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문구 "구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를 꼭 넣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승인이 나지 않는다.  

 

그리고 카카오톡 스크린샷은 어떻게 하나 했는데 링크생성해서 보냈기 때문에 카카오톡 링크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올렸는데 최종승인이 되었다.  카카오톡 뿐 아니라 인스타 등등... 본인이 활동하는 곳은 다 스크린샷을 올려야 한다. 또 활동영역이 늘어나면 내정보관리에서 사이트나 모바일웹주소를 추가로 등록하면 된다.

 

일단 이렇게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그리고 15만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되고 활동역에 스크린샷까지 등록하면 이메일로 쿠팡파트너스 최종 승인메일이 온다.  최종승인은 수익이 만원이상이 되면 출금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그렇다고 최총승인이 다 되는게 아니다.  때로는 쿠팡파트너스 최종승인이 반려 될 수 도 있으니 위에 내용을 잘 참고하길 바란다.

 

활동을 하는데는 제품의 링크를 생성하거나 쿠팡 로켓배송이나 쿠팡홈 등  링크를 생성해서 지인들에게 마구 마구 뿌린다.  

 

쿠팡파트너스(추천인 코드 AF3270876) 활동을 블로그에 하면 정말 조심해야 한다.  첨부터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목적으로 시작한다면 얼마 되지 않아 저품질이 되기 쉽상이다.  그저 내 샹각이지만 홍보성 글은 일주일에 1~2 번정도 포스팅하고 그나머지는 일상글등을 같이 쓰는게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난 네이버도 막 개설한 블로그가 있는데 이건 한달후에 쿠팡파트너스 글을 올려보려고 한다.  보통 블로그는 한달이 되면 최적화가 되서 유입이 많이 늘어난다.  그전에는 쿠팡파트너스 포스팅은 최대한 자제를 하려고 한다.

 

그저 내 생각이다.  블로그가 돈이 안되면 지인들 찬스를 쓰는 것 도 참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본인이 가입하고 식구들 계정으로 주문하면 그것도 수익이 발생하닌까 사실 괜찮은 것 같다.  정말 잘하신 분들은 인스타나 여러곳에 등록을 해서 전문적으로 하신 분들도 많은데 난 그저 소소한 수익이라도 나길 바라는 맘이다. 

 

무엇보다도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를 꼭 기입해서 1% 수익을 꼭 가져가길 바란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이상은 쿠팡파트너스 최종승인과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쿠팡파트너스 가입하는법을 알아보았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래 본다.

 

 

2022.05.20 -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바로 워너아이.. 앱스토에서 워너아이 깔고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입력하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해서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커피 디저트, BHC치킨,

jsalang.tistory.com

 

 

※ 요며칠 블로그 댓글에 복사붙이기 하는 글이 많네요.. ㅠㅠ..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좀 달라서 복불 하시면 본인 블로그에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 애드센스가 있으신분들에게는  댓글 복불이 cpc 단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발 댓글에 복사붙이기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차라리 안들르시는게 더 낫습니다.   저도 이렇게 댓글 남기시는 분들한테는 안가기도 그래서 가끔은 형식적인 댓글만 남기지만 전 복불은 하지 않습니다.  일일이 다 키보드로 치거든요..  항상 제 티스토리에 들러주시고 진심으로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