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하남 감일지구 가성비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by 추억거리 2022. 4. 22.
728x90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4월 초쯤에 들렀던 음식점이다.  포스팅거리가 꽤 있는데도 잘 개기고 있는 나... ㅎㅎ  ...  얼마전부터 눈여겨 보던 곳이었는데 3월 말에 개업을 했다.  평소에 천호동 가면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를 간단히 먹긴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없어졌다.  그리고 하남감일지구에서 발견한 하남 감일지구 가성지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간단히 리뷰하려 한다.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은 롯데슈퍼 1층에 있다.

 

 

하남감일지구 가성비 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메뉴는 9가지정도 있다.  토요일 주말이어서인지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지구점은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을 했다.  물과 반찬은 모두 셀프다.  요즈음에는 인건비 때문에 셀프를 하는 곳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다.

 

728x90

 

 

신랑이랑 나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 소고기쌀국수를 주문했다.  이제 개업을 해서인지 음식은 조금 천천히 나오는 것 같다.   매장안은 아담하다.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은 패스했다.  좌석이 많지는 않아서 첨에는 밖에서 기다렸다.  포장을 하신분들도 밖에서 기다리는 상황이라 주말에 가려면 피크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는것도 좋을 것 같다.

 

 

드디어 나온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다.  생각보다 양이 많다.  무엇보다도 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다.   질기지 않고 적당히 씹는 맛이 있었다.  양파도 듬뿍 들어 있었다. 

 

 

안을 뒤집어 보았더니 국수와 숙주도 넉넉하다.  베트남 쌀국수는 역시 국물맛이 아닌가 싶은데... 다행히 국물도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 났다.  언젠가 먹었던 베트남 쌀국수는 텁텁한 국물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는데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은  국물맛은 입맛에 딱 맞았다. 신랑이랑 먹으면서 가성비 맛집이다.  이정도 가격에 이 맛이면 괜찮다고 평가했다.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베트남 쌀국수 하남감일지구 가성비 맛집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을 가보길 바란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  단지 모든게 셀프라 반찬뿐 아니라 직접 가져와서 빈그릇도 가져 놓아야 하는 점이 있으니 참고하고 가길 바란다.  아~ 참 그리고 저녁 늦게 가면 재료 소진이 되니 서둘러서 가시길...  하루 정해진 양만 파신다고 하신다.

 

 

네이버에서는 검색하면 나오는데 지도 검색을 했더니 아직 나오지를 않는다.

 

미스사이공 하남감일점

주      소 : 경기 하남시 신우실로 61 1층 (롯데슈퍼 1층)

전화번호 : 02-477-0420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주      차 : 주차장은 지하에 할 수 있음 .  넓고 편함. 

               식사후에 말씀하시면 시간 넣어주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