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하남 감일지구 가성비 좋은 치킨 맛집 옛날 통닭 감일점

by 추억거리 2021. 11. 13.
728x90

하남 감일 옛날통닭

 

얼마전 아들이랑 경기도 하남 감일 지구에 들렀는데 맛있는 냄새가 코를 찌른다.  바로 치킨 냄새였다.  어찌 그냥 지나 갈 수 있으랴..  맛있는 냄새를 풍겨준 닭에 대한 예의는 지키자 싶어서 통닭 한마리를 샀다.  

하남 감일 지구 치킨 맛집 옛날 통닭 감일점이다.  하남 감일지구가 생기기 시작한 초장기에 생긴 집이다.

 

 

하남 감일 옛날 통닭

 

요즈음에는 치킨값이 많이 올라서 2만원 정도 주어야 닭 한마리를 먹을 수 있다.  하지만 하남 감일 지구 치킨 맛집 옛날통닭은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넘 좋은 곳이다.

하남 감일 옛날통닭은 닭 한마리에 6,500원 두마리에 12,000원이다. 여기에 필요한 음료수, 소스, 치킨무 등을 같이 살 수 있다. 

 

 

하남 감일 옛날통닭

 

하남 감일지구에서 산 옛날통닭은 바삭하니 맛있었다.  예전에 다른 체인점에서 신랑이 몇번 사왔을때는 통닭이 좀 매워서 많이 먹지를 못했다.  근데 하남 감일 옛날통닭은 맵지 않고 간도 잘 맞았다.  통닭은 순살 치킨과 다르게 닭 냄새가 날 수 도 있는데 닭냄새도 거의 나지 않았다.   아주 오래전 내가 어릴때 친정엄마가 시장에서 사오신 통닭을 먹은 것 같다.  그야말로 옛날통닭이 맞다. 

 

이렇게 아들은 혼자 닭한마리를 헤치웠다.  사실 고등학교 남학생에게는 이정도 한마리는 거뜬하다.  

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치킨맛집 옛날통닭 감일점은 저렴한 가격에  맵지 않고 간도 잘 맞는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자주 이용하게 된다.  미리 전화로 주문 하고 가면 더 빨리 드실수 있다. 

 

주말에 가성비 좋은 치킨을 찾는다면 옛날통닭 먹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