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하남 감일 피자 ] 보스피자 을지로 떡볶이 하남감일점

by 추억거리 2021. 10. 7.
728x90

10월 4일 대체휴일이어서 고3 수험생인 딸이 로제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했다.  워낙 떡볶이를 좋아 하는 탓에 안 가본 떡볶이 집이 없다. 특히 여고생들은 유난히 떡볶이를 좋아하는 것 같다.  쉬는 날이라서 독서실에 조금 늦게 가기로 하고 근처에 있는 하남감일 을지로 떡볶이집에서 주문하기로 했다. 

 

 

[하남 감일 가성비 맛집] 오늘 간식은 을지로떡볶이 먹기

오늘 아이들 간식은 을지로국물떡볶이다 을지로 떡볶이가 생기기전에는 항상 직접 만들어 주었지만 애들이 여기가 더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 직접 주문해서 포장해왔다. 전화주문하면 보통 10분

jsalang.tistory.com

 

블로그 시작할 초창기에 이곳에 대한 리뷰를 쓴적있다. 이곳은 떡볶이 뿐만 아니라 피자도 파는 곳이다. 그전에는 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같이 포스팅을 해 보려 한다.

 

 

잠시 이 포스팅에 대해 언급하고 가겠다. 난 현재 네이버 유입이 거의 없다.   한달이 지나니 최적화가 되어서  거의 다음에서만 검색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유일하게 바로 이 포스팅 하남 감일 을지로떡볶이만이 네이버에서 유입이 된다.

 

그래서 생각하기를 네이버 유입은 장벽이 어려운 이유가 검색 키워드에 대한  포스팅이 거의 다 되어 있는 것 같다. 그런데 하남 감일은 신도시라 아직도 개발중이어서 먹거리도 풍부하지 않기 때문에 포스팅수가 거의 없다. 그래서인지 네이버에서도 티스토리인 내 블로그가 웹사이트로 검색이 된다.  이처럼 네이버 검색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검색 키워드는 있지만 많이 포스팅이 되지 않는 글을 하는것도 방법중 하나인 것 같다.  

 

 

하남 감일 을지로 떡볶이

 

하남 감일 보스피자

 

그럼 본론으로 다시 돌아가자.  하남 감일 을지로 떡볶이는 피자도 같이 하기에 이날은 로제떡볶이와 고구마 피자를 주문했다.  저번에는 고구마피자와 불고기피자를 주문했는데 확실히 우리집 입맛은 고구마피자가 더 맛있었다.  피자 2판을 주문하면 1+1행사 할인을 해서 포장 할인은 7,000원 정도 해주고 500m 콜라도 같이 주었던 것 같다.  

 

 

을지로 떡볶이 로제 떡볶이

 

바로 하남 감일 을지로 떡볶이에서 주문한 로제떡볶이다. 가격은 8,500원이다. 떡, 중국당면, 비엔나소세지, 메추리알, 수제비만두 여기에 모닝빵1개를 주었다. 가장 맵지 않은 1단계로 먹었는데 이건 2단계로 먹어도 괜찮을 듯하다. 1단계는 전혀 맵지 않았고 맛도 부드러운 맛이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딸이 맛있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다른 곳에 비해 모닝빵을 주어서인지 조금 더 비싸다고 했다.  

우린 하남감일 을지로떡볶이에서는 항상 가성비 좋은 국물떡볶이만 먹었다. 가격도 3,000원이구 1단계 먹으면 약간 맵지만 애들도 맛있다고 인정한다.

 

하남 감일 보스피자

 

 

고구마 피자다.  라지를 주문했는데 사이즈도 만족한다.  포장하면 3,000원을 할인해준다.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파마산치즈가루등 서비스로 주신다.

 

 

 

이건 저번에 먹었던 불고기 피자 뒷면이다. 고구마 피자는 찍어놓은게 없당 ㅠ ㅠ

하남감일 을지로 떡볶이 보스피자는 빵은 흑미로 되어 있고 99.9% 자연산 치즈를 쓴다고 한다.

고구마 피자는 달콤하고 맛있다. 치즈도 적당량 들어 있고 빵이 흑미라서인지 더 식감이 좋은듯 하다.

 

이 날 떡볶이 좋아하는 수험생딸은 로제떡볶이를 먹고 독서실 갔다.

 

하남 감일 피자 잘하 집 , 하남 감일 피자 맛있는집, 하남 감일 떡볶이 잘하는 집 을지로 떡볶이 보스피자 추천한다.  이 리뷰는 직접 내돈내산 후기이다.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서 자주 방문한 곳이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