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하남 감일지구 크라상점 하남감일점 맛있다.

by 추억거리 2021. 12. 20.
728x90

하남감일 크라상점

 

하남 감일지구에 크라상점이 생겼다.  하남 감일 스윗시티 10단지 건너편에 있는 푸리마빌딩에 있다.  올리브영 하남감일점 바로 옆에 있다.  딸이랑 같은 건물에서 도수치료를 받은 후 크라상점에 들렀다.  

 

 

저번에 갔을때는 브레이크타임이어서 크로와상을 사지 못했는데 앞으로는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졌다고 한다.  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 ㅎㅎ.. 짤렸다.  

 

하남 감일지구에 있는 크라상점 하남감일점은 크라와상도 다양했다.  100% 천연우유버터만 사용한다고 한다. 

크라상점 하남감일점

가게 내부는 아담하다.  이곳에 맛있는 크로와상이 가득했다.  평소에 보던 크로와상 보다는 크기가 조금 작았다.  상당히 귀여운 크로와상들이 나열되어 있었다.  

 

 

 

 

 

 

리얼버터 오리지널, 메이플, 생크림, 말차, 누텔라, 슈크림, 크림치즈, 아몬드, 오레오, 티라미슈, 초코생크림, 인절미, 초코크런치, 앙버터, 레몬클레이즈, 갈릭크림치즈, 마약옥수수, 딸기우유 총 18가지 종류가 있었다. 

 

 

하남감일지구에 있는 크라상점은 당일생산에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한다. 크라상 가격은 1,000원 ~ 1,200원이었다.  하지만  10개 사면 무조건 9,900원이다.  

 

그래서 앙버터와 딸기우유등...  10가지를 골랐다. 

 

 

 

10개를 예쁜 박스에 포장을 해주셨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았다.

 

 

크로상점 하남감일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재료소진시 이다.  

 

 

하남감일에 있는 크라상점 하남감일점은 다른 크로와상에 비해 크기가 조금은 작은 듯 하지만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다. 종류와 상관없이 10개에 9,900원이고 크로와상이 18가지로 골라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빵은 천연버터로 사용해서인지 부드럽고 맛이 있었다.    10가지  모든 크로와상이 만족할 맛이었다. 특히  크리스마스때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먹은지 며칠 되었지만  우리 아이들이 모두 맛있다고 해서 조만간에 또 들를 예정이다. 나이가 먹어서인지 그 달달한 맛이 잊어지지가 않는다.  커피랑 먹음 궁합이 잘 맞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