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하남 감일지구

하남 감일지구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사 세트

by 추억거리 2021. 11. 17.
728x90

며칠전 지인이 고3 수험생 딸에게 기프티콘 선물을 주었다.  치킨 먹고 수능 잘 보라고 ~ ㅎㅎ 토요일에 먹고 독서실에 가기로 했다. 

 

교촌치킨 하남감일점

하남 감일지구가 생기기전에는 둔촌동에 가서 포장을 했는데  다행히 얼마전에 하남 감일지구에도 교촌치킨이 생겼다.

 

 

 

 

지인이 보내준 쿠폰은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 감자세트 였다.  하남 감일 지구 교촌치킨 하남감일점은 12시에 매장을 오픈한다.  수험생 딸이 빨리 먹고 가기 위해 미리 12시 이전에 전화했더니 다행히 전화를 받으셨다.  쿠폰 있다고 말하고 쿠폰번호까지 등록을 했다.  4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다.

 

교촌치킨 하남감일점

 

교촌치킨 하남감일점

 

하남 감일지구 교촌치킨 하남감일점은 이제 막 생긴 상가에 오픈을 해서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심플해서 좋았다.  손님이 서 있어서 매장 일부만 사진을 찍었다. 테이블도 6개 이상은 되는 것 같다.  매장이 많이 크지는 않지만 이정도는 운영하기에 좋은 사이즈다.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는 치킨이 반마리인줄 알았더니 한마리 반이었다.  무우 2개와 소스, 콜라까지  한세트였다.  근데 센스 있게 귀여운 하리보 젤리도 주셨다.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간장 맛 나는 치킨 한마리 상자와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윙과 닭다리만 들어 있는 치킨상자와 웨지감자까지 푸짐했다. 우리 4식구가 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우리가 첫 손님으로 주문해서인지 치킨은 바삭하고 맛도 좋았다.  간도 짜지 않고 많이 맵지도 않았다.  윤기가 흐르는게 아주 맛있게 튀겨졌다.  

 

교촌치킨 하남감일점 첫 주문은 맛있었다.  치킨집도 각각 맛이 달라서 항상 똑같은 걸 먹지는 못한다.  치킨도 돌아가면서 먹어야 치킨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교촌치킨 레드콤보1/2+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양도 많고 맛도 좋다. 기회가 되면 드셔보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