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위에 좋은 영양제라고 해서 위톱 나도 구매해 보았다.

by 추억거리 2022. 2. 18.
728x90

트루포뮬러 위톱

 

잠시 생각을 정리 할 일이 있어서 이제야 새글을 올린다.  꼬박 일주일만이다..   오늘은 위에 좋은 영양제 위톱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려고 한다.  나도 위축성 위염이 있어서 현재 양배추즙을 먹고 있지만 딸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명치 통증을 호소하는 일이 자주 있어서 위에 좋다고 하는 영양제 위톱을 샀다.  위톱은 유튜브나 블로그에 보면 많이 뜨는 영양제 이다.  위가 안좋은 지라 한번 구매해서 먹어 봐야겠다 했는데 마침 양배추즙도 다 떨어지고 특히 딸은 양배추즙을  못먹겠다 해서 위 점막 보호 영양제 위톱을 구매했다. 

 

 

 

트루포뮬러 위톱은 제조원이 콜마비앤에이치(주) 판매사는 (주)엘케이다.  첨 듣는 곳이지만 워낙 광고를 많이 해서인지 아시는 분이 많이 있는 것 같다.  특히 위축성 위염은 위 점막이 얇아져 있는 상태인데 위점막을 보호 해줄 수 있다고 해서 구매 했다.  네이버나 지마켓 등 에서 현재 판매 되고 있는데  난 지마켓에서 무료배송과 쿠폰을 이용해서 30,230원으로 구매했다.

 

위톱

 

케이스가 뭔가 심오하다.   ㅎㅎ...  위에 좋은 영양제 위톱은 500mg에 60정이 들어 있다.  분량은 1개월분이다.

 

728x90

 

위톱 설명서

 

위톱 설명서를 찍어 봤다.  위톱의 영양기능과 정보는  스페인감초추출물과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아연, 셀렌이 들어 있다. 스페인감초추출물은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다.  비타민E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K :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뼈의 구성에 필요하다.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셀렌 : 유해산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위톱 설명서

 

위톱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 하면 된다. 섭취시 주의사항도 읽어 보시고 섭취하면 좋을 것 같다.

 

 

위톱 알약은 색깔이 좀 특이하다.  크기도 크지 않아서 먹기에 좋다.  난 어릴때 부터 알약 먹는게 정말 고통이 었다.  유난히 알약을 잘 삼키지 못했는데 그나마 나이가 먹으닌까 알약도 넘어간다.  아마 의외로 나같은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알약 크기를 보고 약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위톱과 타이레놀 크기 비교

 

사진으로는 쉽게 크기가 구분이 안되어서  집에 있는 타이레놀 크기와 비교를 해 봤다.  길이는 타이레놀 반 정도 크기이다.  굵기는 타이레놀보다 조금 더 넓다.  이 정도면 먹기에 부담이 없는 크기다.   

 

위에 좋은(위축성 위염, 역류성 식도위염) 영양제 위톱 한번 꾸준히 먹어 보려한다.  특히 위축성 위염은 약이 없다.  위축성 위염은  위암에 걸릴 확률이 6배가 더 높다고 한걸 언젠가 TV에서 본 것 같다.  난 위축성위염과 역류성 식도위염이 있어서 위영양제도 먹고 양배추즙도 부지런히 먹어야 할 것 같다.

 

 이상은 위톱 내돈내산 후기이다..

 

 

 

트루포뮬러 위톱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