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비타민C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 #내돈내산

by 추억거리 2022. 5. 12.
728x90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

3월달에 구입을 한 비타민C 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를 구입을 했다.  그전에는 휴온스 제품을 먹었는데 아들이 잘 먹지를 않아서 먹기 편한 비타민C을 구입했다.  상품평을 보니 먹기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아들이 잘 먹어서 나름 만족한 제품이다. 비타민C추천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를 지마켓에서 200포를 쿠폰할인해서 2만원 조금 안된가격으로 구입을 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더 오른 것 같다. 점점 물가가 오르는 중이다.ㅠㅠ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기는 면역비타민C 는 한봉지에 10개가 들어 있다.  포장 디자인도 예쁘다..

 

 

맛있는 챙기는 면역비타민C는 비타민C가 1,000mg가 들어 있다.  그리고 아연도 8mg이 들어 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1포씩 입안에서 녹여 섭취하면 된다.  신걸 잘 못 먹으면 물 조금만 먹어도 입안에서 알아서 녹는다.. 

 

 

728x90

 

 

 

맛은 레모나 같은 맛이다.  레몬맛이라 약간 신맛이 강하긴 하지만 맛은 좋다.  그래서인지 초딩 입맛인 아들도 잘 먹는다.  알약을 잘 안먹는 아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휴대하기 좋은 크기라 아이들 가방에 한봉지씩 넣어주면 좋다.

 

 

비타민C는 물에 잘 녹는 수용성비타민이다. 그래서 먹으면 소변으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계속 먹어주어야 한다. 특히 다양한 항산화 성분 중의 하나로서 우리 몸에서 세포가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막는 중요한 영양성분이다.  특히 환절기때는 꼬~ 옥 챙겨서 드시길 바란다.

 

시중에는 워낙 많은 비타민C 제품들이 많아서 고르기 쉽지 않지만 일단은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다.  맛이 없으면 아이들은 먹지를 않는다..  특히 위가 약한 나로서는 정제된 알약을 먹으면 속이 많이 불편한데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겨먹는 면역비타민C는 속 불편함이 없어서 나름 만족하고 챙겨먹는 제품이다.  먹기편한 비타민C제품을 찾으신다면 종근당건강 맛있게 챙겨먹는  면역비타민C 1,000mg를  추천해본다.  

 

 

종근당건강 면역비타민C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