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방문리뷰

하남 감일지구 병원 감일성모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

by 추억거리 2021. 11. 9.
728x90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오늘은 며칠전에 딸아이가 수액을 맞았던 병원을 소개하려한다.  평소에는 둔촌동으로 병원을 가는데 약도 내성이 생기는건지 잘 낫지 않아서 가까운 하남 감일지구에 있는 내과 병원 감일성모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로 갔다.

 

 

하남감일지구에도 병원이 점차 많이 생기고 있는 중이다.  검색중에 가장 가깝기도 하고 주차하기 좋은곳을 선택했다. 감일성모내과의원 주차장은 들어가는 입구도 넓었다.  건물이 크다보니 주차장도 크고 지하 2층까지 있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다.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위치는 감일 스윗시티10단지 아파트 건너편에 있다.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 푸리미타워 4층이다.  파리바게트와 올리브영 사이 골목 끝 안쪽까지 들어오면 주차장이 있다.  이 건물은 많이 갔지만 병원을 간건 처음이다.  하남 감일 푸리미타워는 건물이 커서인지 올리브영, 애플대학, 태평양약국, 미사리우동, 드림디포, 맘스터치, 안경원, 영어학원, 수선집도 있었다.  4층에는 소아청소년과 병원도 있었다. 

 

 

지하1층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앞에 안내판이 있었다. 사실 몇층인지도 모르고 건물만 보고 찾아갔는데 다행히 4층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진료시간은 다른 병원에 비해 빨리 OPEN했다.  토요일도 보통 2시까지 하던데 3시까지 해서 환자 입장에서는 이용하기 편했다.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진료시간

평  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30분

토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3시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일요일, 공휴일  : 휴진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엘리베이터에서 내린후 오른쪽으로 가면 감일성모내과의원이 있다.  생각보다 병원 규모가 컸다.  

 

 

하남 감일성모내의원 내부

건강검진센터도 같이 해서인지 규모도 작지 않고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병원 내부가 깨끗하고 좋았다.  다행히 기다리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먼저 열체크후 접수를 했다.  손님들중에는 모더나 백신접종 하러 오신분들도 있었다.  난 아직 백신을 맞지 않았지만 나중에 이곳에서 맞아도 괜찮겠다.  우리 가족은 혹시나 모르는 부작용때문에 딸아이 수능이 끝난후에 차근차근 접종을 하기로 했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이름을 불러서 진료를 받았다.  그전 병원에서는 위쪽만 보셔서 위경련으로 아랫배 통증까지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감일성모내과의원 의사선생님은 장쪽 얘기를 하셨다.   그러면서 수액을 먼저 맞아보자고 제안을 하셨다.  확실히 나아질거라고..   의사선생님이 생각보다 젊으셨다.  아주 편하게 생긴 얼굴이다..  수액을 맞은후 다시 상담을 하기로 했다.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수액센터

 

수액센터 내부도 깔끔했다.  인테리어도 편한 느낌이었다.  딸아이는 30분정도 수액을 맞기로 했다.  

 

 

환자들을 위해 따뜻한 상화탕과 커피, 음료도 제공을 해주셨다.  단지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 드시길 권했다.  먹지는 않았지만 무료로 제공을 해주닌까 기분은 좋았다 ㅎㅎ 

 

 

 

하남 감일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추천, 수제머랭쿠키오리지널

그동안 딸이 다니던 병원약이 내성이 생겼는지 효과가 없어서 하남 감일지구에 새로 생긴 병원으로 가기로 했다. 의사 선생님은 수액을 먼저 맞자고 하셨다. 아마도 너무 앉아 있다보니 소화도

jsalang.tistory.com

 

딸이 수액을 맞는 동안 난 푸리미타워 1층에 있는 올리브영에 들러서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와 수제머랭쿠키를 사가지고 왔다.

 

30분정도 수액을 맞은후 딸아이는 약을 처방 받았다.  처음에는 수액을 맞고 나서 크게 달라진건 몰랐는데 하루이틀 지나닌까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  보험청구를 위해 세부내역서와 영수증을 받아왔다.  아들은 참 병원 출입도 많고 수술도 많아서 보험금을 썼지만 딸은 20년가까이 보험금을 쓸 일이 많지 않았다.  그정도로 건강했는데 고3 이 되면서 많은 스트레스와 장시간 앉아 있다보니 위와 장이 탈이 난 것 같다.

 

그리고 주차는 결제할때 말씀하시면 입차시간을 보고 그 시간만큼 설정해주신다.  난 1시간 30분을 해주셨다.  1층 태평양약국에 들러서 약을 타서 갔다.  어찌하랴.. 아파도 고3 이니 다시 독서실로 향했다.  이제 수능이 일주일 남았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조금만 참자..

 

 

하남감일지구에 있는 병원.. 감일성모내과의원은 건강검진센터가 있어서 아직 건강검진 받을 때 이용해도 편하겠다.  전화로 예약하시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하튼 가까운곳에 건강검진센터도 있고 시설도 좋은 곳이 생겨서 편하다.  주차하기도 편하고 초보운전자도 추자하기 좋을정도로 공간이 넓다. 

 

이상은 하남 감일성모내과의원 실제 방문한 후기다.  조금이라도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건강검진은 직접 받지 않아서 자세한 포스팅은 못했다.  그리고 이곳에서 백신접종도 된다고 하니 전화로 상담후 잔여백신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