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방문리뷰

하남 감일 롯데 슈퍼 프레시 & 데일 오픈, 주차정보

by 추억거리 2021. 11. 25.
728x90

요며칠은 고3 딸이랑 시간 보내기가 바쁘다.  어제 오늘은 딸아이가 허리가 안좋은데 그동안은 시간 아깝다고 못간 정형외과에 들렀다.  하남 감일지구에 정형외과가 생겨서  가보기로 했다.  정형외과는 따로 포스팅하겠다.  딸이 장시간 앉아 있어서 척추가 틀어져 도수치료와 물리치료를 받기로 했다.  

 

롯데 프레시 & 데일 하남감일점

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 지루했는데 다행히 같은 건물 푸리마 빌딩 2층에 롯데 슈퍼 프레시&데일 하남감일점이 오늘 오픈했다. 푸리마 타워 2층에 입점했다.   주차장도 지하 2층까지 있고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한 곳이다.  하지만 점점 입점 상가들이 늘어나면서 주차장이 만석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주차 할 공간이 많지 않다.  오늘도 겨우 주차를 했다.

 

롯데슈퍼 하남감일점 

들어서자마자 아들이 좋아하는 닭강정이 있었다.  저번에 롯데마트에서 먹었을때 맛이 있었기에 구입을 해왔다.

 

오늘 오픈이어서인지 본사에서도 직원들이 나와서 분주히 움직였다.  들어가는 입구쪽에 이렇게 즉석 음식들이 많았다.  반찬과 전도 팔았다. 특히 딸이 좋아하는 초밥들...난  호화로운연어초밥세트를 샀다.  가격은 9,900원이었다.  내가 갔을때 막 신선한 제품들이 하나씩 진열되고 있었다.

 

하남 감일 롯데 프레시 & 데일 에는 샌드위치도 있었다.  난 어릴적 먹었던 사라다 샌드위치를 구입했다.

 

 

빵과 커피까지 모두 먹을 수 있었다.  보통 커피자판기는 편의점에서 봤는데 롯데슈퍼 하남감일점에도 있었다.

 

 

 

 

 

 

 

 

하남 감일 지구에 있는 롯데 프레시 & 데일은 내부는 꽤 넓다.  하지만 많은 물건들이 진열이 되어 있어서 통로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물론 롯데마트 수준이 아니라 롯데슈퍼 개념이라 사람들이 많을때는 조금 좁겠다는 생각을 했다.

 

 

 

지나가는데 오뚜기 냉동피자가 1+1 인데 5,990원이었다.  저렴해서 콤비네이션 피자를 사왔다. 불고기 파자랑 교차가 되면 좋겠지만 안된다고 한다.

 

 

귤을 엄청 좋아하는 나.. 가격이 천원 세일해서 6,990원이었다.  한박스 챙겼다.

 

그리고 쇼핑 하다보니 눈에 띤 이것...  5만원이상 구입시에는 락앤락을 증정한다고 한다.  500개 한정수량이다.  사실 5만원어치 살 필요가 없는데 계산하면서 5만원을 채웠다.. ㅎㅎ 이건 무슨 심리일까?  계산해보니 4만원 정도 나와서 도넛츠를 샀다.

 

 

 

롯데슈퍼 하남감일점에는 하프더존 도넛츠가 있었다.  오리지널과 어소티드를 샀다.  블랙커피랑 먹음 맛있다.

 

 

계산대는 셀프 계산대도 있고 직원분들이 계산하시는 곳도 있다.  카운터가 넓지 않아서 손님이 많을경우에는 조금 불편하겠다는 생각이든다.   

 

구입한 제품이 모두 5만원이 넘었다.  입구쪽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사은품을 주셨다.

 

그리고 롯데슈퍼 하남감일점 주차에 관해서 물었더니 주차는 3만원 이상 구입시 1시간 무료라고 한다.  더이상 금액이 추가 되도 추가 무료는 없기때문에 1시간안에 시장을 보고 나와야 될 것 같다.  그리고 일일이 따로 직원분에게 주차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푸리마 빌딩은 아직 상점들이 다 입점이 완료가 안되는 시점에 주차장이 만원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는 좀 주차가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다행히 나는 정형외과에서 2시간 넘게 있어서 시간에 맞추어 주차시간을 해 주었다. 

 

 

 

집에 손님이 온다고 해서 춘천에서 닭갈비를 주문했다.  닭갈비에 필요한 양배추도 한통 샀다.  집에 와서 보니 즉석 음식과 간식만 있었다.  그래도 딸이랑 점심을 잘 먹었다. 오늘도 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한듯 하다.  그놈의 사은품 락앤락이 뭐길래.......

 

하남감일에 대기업 슈퍼가 들어온건 처음이다.  아마도 옆에 있는 개인 마트가 타격을 많이 입을 것 같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큰 마트가 생기면 좋지만 자영엽 하시는 분들은 심란해질 것 같다. ㅠ ..

 

하남감일지구 롯데슈퍼 하남감일점은 감일고 건너편 푸리마 건물  2층에 있고 주차는 3만원이상 구입시 1시간만 무료이다.  규모는 작지는 않지만  물건이 많아 통로가 넓지는 않다.  현재 하남감일에는 이렇게 큰 마트가 없어서  소비자들은 편할 것 같다.  배송은 3만원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된다고 하니 배송지역과 참고하면 되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