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방문리뷰

잠실 KT 플라자 송파점(LG폰 반납 기변 보상 포인트 사용법)

by 추억거리 2021. 10. 31.
728x90

올해 6월쯤에 LG전자가 핸드폰 사업을 철수 한다고 해서 기존에 LG 핸드폰을 쓰시는 분들은 기기를 반납하면 특별 보상을 해준다고 해서 6월달에 반납을 하고 갤럭시 S21로 교체를 했다. LG핸드폰을 2년 넘게 써서 맛이 조금씩 가고 있어서 다행이었다.

 

 

LG 핸드폰을 반납후 한달정도 되닌까 이런 기변포인트가 적립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다.  근데 아무리 인터넷을 찾아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몰랐다.  

그래서 KT 114에 전화했더니 대리점에 직접 가서 포인트를 써야 한다고 했다.  첨부터 반납할때 알아서 기기 값에서 차감을 해주면 좋았겠지만 직접 가서 해야 한다니 사실 번거로워서 3개월을 미루고 몇일전에 잠실에 있는 KT 플라자 송파점에 들렀다.

 

 

KT 플라자 송파점

 

잠실에 있는 KT 플라자 송파점은 잠실역 8, 9번 출구와 가깝다.  내가 핸드폰을 개통한 곳은 영업점이이어서 보상 기기 포인트가 처리가 되지 않아 직접 잠실에 있는 KT 대리점을 찾아갔다.

 

 

잠실 KT 플라자 송파점은 1층에 자리 잡고 있었다.  

 

 

집에서 출발하다보니 점심시간이었다.  그래도 3교대로 식사를 하셔서 업무를 볼 수 있었다.  먼저 대기표를 뽑고 기다렸다.

 

잠실 KT플라자 송파점

 

점심시간이어서인지 손님도 1분만 계시고  직원분들은 3~4분정도 계셨다.  사람이 많을까 시간을 좀 넉넉히 잡고 왔는데 생각보다 일처리가 빨랐다.

 

 

잠실 KT플라자 송파점은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7시까지이다 

업무는 신규가입, 해지업무, 통화내역, 기기변경, 요금수납, 번호이동, 이전접수, 명의변경 업무처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신분증을 제출후  LG핸드폰 반납 기기 보상포인트 162,000원을 갤럭시 S21 기기값에서 차감을 해주었다.  사용한지 4개월이 넘어서 요금제도 바꾸었다.  

 

 

그리고 아들 보상 문제로 KT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원부 증명서)이 필요했다.

아들이랑 가족관계가 확인이 되어야 해서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했다.  혹시나 몰라서 주민등록등본을 가져가길 잘했다. 서류는 가족관계 확인만 하고 다시 되돌려 주셨다.

 

잠실 KT 플라자 송파점은 상담하시는 분은 친절하게 일처리를 해주셨고 손님도 많지 않아서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다. 

 

아직도 LG핸드폰을 반납하고 기기 적립 포인트 사용하는법을 몰랐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대리점에 가시면 친절하게 바로 처리 해준다. 꼭 신분증 지참을 해야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