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방문리뷰

잠실 앙츠 (ANTZ) 송파 아이폰,아이패드,맥북 수리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by 추억거리 2021. 11. 5.
728x90

어제는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로 2,200명대를 넘겼다.  잠시 반짝 하고 말줄 알았는데 꽤  오래 다음메인에서 돌고 돌았나보다.  그래도 인생처음 블로그로 2천명대를 넘어보았구나 ㅎㅎ 

 

 

얼마전 아들의 도로 파손으로 인해 자전거 사고로 호주머니에 있는 아이폰이 깨졌다.  보상 문제로 견적서나 수리비용명세서를 제출해야 해서  잠실역 4번출구 롯데마트 6층에 있는 바로  잠실 앙츠(ANTZ)에 들렀다.  8호선을 이용하려면  송파구청역에서 내려 지하로 롯데월드쪽으로 걸어오면 된다.  잠실 앙츠는 애플공인서비스센터다.  얼마전에 제가 구독하는 한초리님의  글을 보고 다행히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어쩜 이렇게 적기에 포스팅을 해주셨는지 정말 감사하다.

 

잠실 앙츠(ANTZ)

 

잠실에 있는 롯데마트를 가면 항상 옷가게 정도만 올라가서 6층에 이런곳이 있는지 정말 몰랐다.  오래만에 잠실을 나가보니 토이저러스도 장소가 바뀐건지 확장이 된건지 장소가 좀 달랐다.  이 날 아들이 학교를 끝나고 같이 갔기 때문에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어서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했다.  네이버에 잠실 앙츠를 검색하면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가면 제 시간에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잠실 앙츠 내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잠실 앙츠는 먼저 온도 체크와 QR체크 후에 안내 하시는 직원분이 예약을 했냐고 물어보신다.  예약 하지 않아도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다행이 사람이 많지 않았다.

 

잠실 앙츠 접수코너

 

잠실 앙츠 접수중

 

안내데스크 바로 옆에 접수코너가 있다.  비닐장갑을 끼고 접수하도록 직원분이 안내 해주신다. 

 

잠실 앙츠 접수증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잠실 앙츠 접수증이다.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대기 고객이 2명이었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인 잠실 앙츠는 공간이 넓고 참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색상도 천장과 벽은 화이트를 써서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서인지 서비스센터같지 않았다.  상담의자도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의자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상담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동점, 삼성전자서비스 강동센터 태블릿 수리하다

벌써 하루가 지나버렸다. 지금 시간 12시가 넘어서 어제라는 표현을 써야 겠다. 오전에는 분명히 답방을 하기로 약속했는데 하지 못했다. 하루가 넘 바빴다. 태블릿 수리 하고 집에 와서 아들 태

jsalang.tistory.com

난 얼마전 삼성 탭 액정 파손으로 삼성전자서비스 강동센터를 간적있다.  확실히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는 분위기가 달랐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정말 일하는 곳이구나라고 느꼈지만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인 잠실 앙츠는 분위기가 왠지 모르게 자유롭게 느껴졌다.  우리나라 기업과 외국기업의 차이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잠실 앙츠는 대기고객이 2명인데도 아주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2명에 비해 시간은 좀 기다렸다.  

 

아들이랑 그런 얘기를 했다.  역시 한국기업은 일도 빨리빨리 해야 하는데 애플은 직원은 한국사람이지만 외국기업이라 좀 더 자유롭고 천천히 상담을 진행하는 느낌이 든다고 얘기했다.   인테리어도 사무적이기보다는  고객을 위한 편안한 느낌으로 한것 같다.

 

약 30분 정도 기다렸을까~ 순서가 되어서 상담을 받았다.  물론 아들 아이폰은 깨져서 수리가 안되었다. 보상문제를 얘기했더니 교체하는 방법 밖에 없어서 일단 사전견적서를 주기로 하셨다. 견적서는 한번밖에 못 주신다고 관리를 잘 하라고 하셨다.  보상이 얼마나 나올지 모르지만 그 때 봐서 수리를 하던지 폰을 바꾸던지 해야 겠다.  역시 아이폰 수리비는 비쌌다.  40만원 넘었다. ㅠ ㅠ 난 견적서를 가지고 왔지만 옆에 고객분을 보닌까 맥북수리인데 한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는 얘기를 들었던 것 같다.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잠실 앙츠(ANTZ)는 일단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기사님이나 안내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난 이날은 차를 가져가지 않았지만 주차는 롯데월드 통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다고 한다

기본 30분 1,000원 / 초과 10분당 1,000원

내가 알기로는 지하 롯데마트 이용하면 주차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운 영 시 간

                                                평   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 오후 2시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

 

                                          잠실앙츠 전화번호 : 1577 - 5305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면 빠른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이상은 잠실(송파) 아이폰수리, 맥북수리, 아이패드 수리

잠실 앙츠에 대해서 포스팅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