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남, 송파

잠실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잠실역근처카페) 쇼콜라 크로와상

by 추억거리 2021. 11. 8.
728x90

얼마전에 잠실에 나갔을때 들렀던 곳이다.   잠실 롯데캐슬에 있는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이다.   

 

 

잠실역 맛집 롯데캐슬 한와담 소반 잠실점(#내돈내산)

어제는 오랜만에 잠실에 나갔다. KT에 들러서 해결할일을 하고 아들 핸드폰 수리 견적서때문에 이래저래 시간을 많이 보냈다. 점심시간이 되니 배가 고파서 들른 곳인데 음식도 고급스럽고 맛도

jsalang.tistory.com

 

잠실역 맛집 롯데캐슬 한와담 소반 잠실점에서 점심식사를 한후 아들이 학교 끝나고 오기로 해서 잠실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에 들러서 시간을 떼웠다.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

 

잠실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점은 잠실역 7번, 8번 출구 근처에 있다. 원래는 바로 보이는 출구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문을 닫았다.  잠실 롯데캐슬은 코로나로 인해 출구를 몇개만 개방해서 들어갈때 모두 열체크와 QR체크를 하고 들어갔다.  확실히 불편하긴 하다.  혹시나 절대 그럴리는 없어야 하지만 불이 난다면 비상구가 제한이 되어 있으니 조금은 걱정이 되기도 했다.  

 

 

잠실 롯데캐슬 입구를 통해 들어와서 찍은사진이다.  밥을 먹으러 가기전에 잠깐 보았을때는 점심시간이어서인지 직장인이 너무 많아 자리가 없었다.  

 

 

 

다행히 롯데캐슬 지하 한와담 소반에서 밥을 먹고 올라오니 그나마 사람이 많이 빠져서 자리가 있었다.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에도 들어가서 QR체크후 주문을 했다.  시내에 있는 카페인데도 내부공간은 넓었다.  잠실역 근처라 사람들이 꽤 많이 들어왔다.  잠실에서 약속잡기에는 딱 좋은 장소, 카페인것 같다.

 

 

며칠전 롯데캐슬 건물에 있는 건강관리협회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남편이 쿠폰을 주었다.  시간이 없어서 못 먹었다고 ... 내가 할 때는 이런 쿠폰이 없었는데 새로 생긴건지 아니면 이날 시스템이 고장이 나서 몇시간을 기다리고 결국은 건강검진을 못하고 다시 시간을 내서 갔다.  혹시 그래서 서비스로 준건지는 잘 모르겠다, 이 쿠폰은 롯데캐슬잠실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그래서 잠실에 나간김에 사용을 해야 했다.

 

 

엔제리너스 쇼콜라 크로와상

 

밥을 먹은후라 샐러드나 죽보다는 입가심으로 크로와상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엔제리너스 크로와상은 3가지 맛이 있다.  오리지널슈가 크로와상, 갈릭버터 크로와상, 쇼콜라 크로와상 이 있다.  난 한와담 소반에서 차돌깍두기 볶음밥을 먹어서인지 달달한게 땡겨서 쇼콜라 크로와상을 주문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다.  근데 배가 불러서 한조각은 남겼다.  안에는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데 쇼콜라 맛이 입을 만족 시켰다.  아메리카노도 쓰지 않고 강하지 않아서 내가 먹기에는 좋았다.  

 

잠실역 8번 출구

 

얼마후 아들이 도착한다고 문자가 와서 버스정류장으로 가는 중에 긴줄이 서있길래 뭐지 했는데  이날은 금요일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복권을 사러 왔다.  내가 알기로는 잠실역 8번출구 복권판매점은 꽤 명당이라고 들었다.  당첨이 많이 되서인지 주말에는 줄이 꽤나 길어서 로또 사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

 

이날은 잠실에 나가서 참 많은 일을 처리했다.   잠실역 근처 카페,  기다리기 좋은 카페, 약속잡기 좋은 카페 바로 엔제리너스 롯데캐슬잠실점이 잠실역과 가깝고 근접성이 좋으니 한번 이용해보길 바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