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31회차 우승상품) 맛있다.

by 추억거리 2021. 10. 5.
728x90

편스토랑 류수영씨를 보면  새로운 면을 많이 본다.  어쩜 주부인 나보다도 음식에 대해 아는 것도 많구 생활의 지혜도 많은지 매번 감탄한다. 거기다가 제작진을 위해 음식을 하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인다. 

 

한때는 편스토랑 본 후 매번 담날에 CU가서 우승상품을 사서 먹었다.  그런데 요즈음에는 갈수록 편스토랑이 조금 변하는 듯하다. 때로는 내가 슈돌을 보고 있나 할 정도로 아니면 집구경 하는 프로인가라는 생각을 하면서 잘 안보게 된다. 어떤 프로그램이든 초심을 잃어버리면 잘 보지 않게 된다.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다.  

 

 

편스토랑 류수영편 31회차 우승상품 스윗마요 떡볶이

 

어제 우연히 CU가서 신랑이 편스토랑 류수영 31회차 우승상품 스윗마요 떡볶이를 사왔다.  배고픈 아들의 간식으로 해주었는데 메뉴 선택 잘 했다.  가격은 3,400원이다.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스윗마요 떡볶이 영양정보총 내용량은 305g, 782kcal , 나트륨 1329mg (66%), 탄수화물 153g(47%), 당류 17g(17%), 지방 14g(2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3g(22%), 콜레스테롤 8mg(3%), 단백질 11g(20%)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스윗마요 떡볶이는 말앙 순쌀 떡볶이떡과 마늘떡볶이소스, 스윗마요소스, 콘어니언후레이크 가 들어 있었다.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조리법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조리법은 슬리브 옆면에 잘 나와 있다.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먼저 용기에 떡과 소스를 붓는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는다.  통안을 자세히 보면 물선이 있다.

뜨거운 물을 부은후에는 소스와 떡을 잘 섞어 준다.  용기에 슬리브를 끼운뒤 전자레인지에 4분(100W)이나 4분 30초(700W) 정도 돌려준다.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그럼 이렇게 색깔도 먹음직스럽게 변한다.  그리고 나서 콘어니언후레이크와 스윗마요소스를 넣어 준다

 

 

편스토랑 류수영 스윗마요 떡볶이

 

맛있게 섞어주면 된다. 맛은 좋다.  우리 식구 모두 만족한 맛이었다. 일단 많이 맵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고 스윗마요소스로 인해서인지 부드러운 맛이 난다. 로제 같은 비슷한 맛도 나지만 로제보다는 마요네즈의  부드러운 맛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떡도 쫄깃하다.  국물도 넉넉해서 튀김이나 만두를 첨가해서 먹어도 좋겠다.

 

역쉬 류수영씨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류수영씨 상품 몇개 먹었는데 다 맛있었던 것 같다.

편스토랑 류수영 31회차 우승상품 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맵, 단, 짠  스윗마요 떡볶이 역시 우승상품 답다.

한마디 더 맵, 단, 짠 비율이 잘 맞았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