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수능선물 쿠캣마켓 망고쏙우유 찹쌀떡과 딸기쏙우유찹쌀떡

by 추억거리 2021. 10. 21.
728x90

2021년 11월 18일은 수능일이다.  이젠 한달도 남지 않았다. 한달 남은 시점에 수험생들이 많이 지쳐있다.  수시전형이 없을때는 1년정도만 힘껏 해도 되었지만 지금은 수시전형으로 인해 3년 내내 학생부를 채우기 위해 학교 내신과 세특, 봉사활동, 동아리활동, 독서활동 등  끊임없이 해야 할 일들이 많다.  거기다가 수능까지 같이 준비를 해야 하니 지칠 만도 하다.  학교 내신 시험과 수능은 유형자체도 많이 다르고 과목도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은 더 많은 과목을 해야 한다. 

 

3학년 1학기 시험을 마지막으로 수시전형은 다 끝났다. 그리고 9월에 원서를 쓰고 어떤 학교는 오늘 수시전형 1차가 발표가 났다고 하는데 진짜 실감이 나고 떨린다.  

 

난 내 딸과 3년 차이 나는 조카가 있다.  오빠의 늦둥이다.  내가 수능선물 사준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내 딸에게 수능선물을 보내었다.  시간이 이리도 빠르다.  조카가 사준 수능선물은 쿠캣마켓에서 산 망고쏙우유 찹쌀떡과 딸기쏙우유찹쌀떡이다.  난 쿠캣마켓도 처음 들어본다.  요즈음에는 쇼핑몰이 워낙 많아서인지 낯선 쇼핑몰도 많이 있다.

 

배달시에는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배송이 되었다. 

 

수능선물 쿠캣마켓 망고쏙우유찹쌀떡이다.  수능선물박스도 깜찍하다.  토끼가 직접 절구로 찍는 모습 귀엽다.  총량 540g (60g×9 개입).  찹쌀25.8%, 망고12.6%, 우유0.5% 가 들어있다.

 

 

수능선물박스를 열어보니 9개가 오밀조밀하게 귀여운 것들이 들어 있었다. 우리가 어릴때 먹었던 팥 찹쌀떡이랑은 다르다. 확실히 색도 예쁘고 모양도 예쁘다.

 

수능선물 쿠캣마켓 딸기쏙우유찹쌀떡이다.  예쁜 분홍상자이다. 

총량 총량 540g (60g×9 개입).  찹쌀 24.6%, 망고 6.3%, 우유 5.17% 가 들어있다.

 

 

 

수능선물 추천 쿠캣마켓 딸기쏙우유찹쌀떡도 9개가 들어있다. 색도 예쁘고 참 맛있게 생겼다. 

 

 

꺼내서 접시에 담아 봤다. 크기는 옛날에 먹던 찹쌀떡과 비슷한 크기다. 확실히 망고색이 더 컬러풀하니 예쁘다..

 

 

헉... 사진이 흔들렸다. ㅠㅠ.. 진짜 사진 못 찍는거 맞구낭.. 

이렇게 반으로 자르닌까 하트 모양이 되었다.  속이 꽉차있다.

 

망고쏙우유찹쌀떡은 쫀득한 찹쌀떡 속에 새콤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있다.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고 과육이 들어 있어서인지 씹는 식감도 좋다.

 

딸기쏙우유찹쌀떡은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 있다.  망고처럼 과육은 아니다. 

 

 

수능선물 망고쏙우유찹쌀떡과 딸기쏙우유찹쌀떡 이정도면 맛은 좋다.  평소에 먹었던 생크림에 찹쌀떡과 잼이 어울려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크림도 많이 못 먹듯이 이 찹쌀떡도 많이는 먹지 못한다.  한 번 먹을때 딱 1개 정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2개는 좀 쉬었다가 먹어야 함 ㅎ ㅎ ..   맛은 약간 달다.  망고맛과 딸기맛 중에는 우리 식구 모두 망고맛이 더 맛있다고 했다.  망고쏙우유찹쌀떡이 딸기쏙우유찹쌀떡보다는  크림이 조금 덜 들어있어서인지 전체적으로 맛의 조화가 더 좋았다.  

 

수능선물 쿠캣마켓 망고쏙우유찹쌀떡과 딸기쏙우유찹쌀떡안에 크림이 들어 있어서 수령 후에는 꼭 냉동보관을 해야 한다.  먹을때는 상온에서 20분~30분 동안 해동 해준다.  냉동고에 두고 아이스크림처럼  간식으로도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조카에게 받은 선물이지만 딸아이는 친구들 나눠준다고 집에는 3개 남겨두고  가져갔다.  

이거 먹고 원하는 대학에 붙었음 좋겠다 ㅎ ㅎ 

 

수능선물 / 수능선물추천 / 수능선물세트 / 수능선물박스 / 수험생찹쌀떡추천 / 수험생선물추천

쫄깃하고 달달하니 맛있는 쿠캣마켓 망고쏙우유찹쌀떡과 딸기쏙우유찹쌀떡 추천한다.

아 ~ 참!! 가격은 쿠캣마켓 딸기쏙우유찹쌀떡은 9,900원, 망고쏙우유찹쌀떡은 10,300원이다.  선물받은거라 정확한 금액을 몰라 쿠캣마켓에서 보고 왔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