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구경거리

하남 가볼만한 곳 하남 전망대 유니온 타워

by 추억거리 2022. 2. 8.
728x90

하남 유니온타워

 

얼마전 하남 스타필드에 갔다.   항상 차를 가지고 다녀서 스타필드에서 볼일만 보고 왔는데 이번에는 아들이 스타필드 옆에 있는 하남 유니온타워를 가자고 해서 첨으로 스타필드 밖으로 나왔다.  5분정도 걸어서 도착했다.  작년에 갔을때는 코로나로 문을 닫아서 구경을 하지 못했다.  하남 유니온 타워는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하다.  

 

 

 하남 유니온 타워

 

하남 가볼만한 곳 하남 유니온 타워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개방시간이 바뀌었다.  하남 유니온타워 개방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이고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다.  휴관일은 일요일이나 공휴일이니 참고하면 되겠다. 하남 유니온 타워 입장료는 무료이다. 

 

 

하남 유니온 타워 1층

 

하남 가볼만한곳 하남 전망대 하남 유니온타워는 1층에서 QR체크를 하고 1층에는 보호종 동물등의 모형과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하남 유니온 타워 전망대는 코로나19 이전에는 오후 9시까지 개방을 했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시간이 단축이 되었다.  사실 전망대는 밤에 가야 볼거리가 많은데 조금은 아쉬웠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먼저 가장 높은 곳 4층으로 올라갔다.  4층은 105M 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참 올라간듯 하다.  

 

728x90

 

하남 유니온 타워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전망대가 나왔다. 4층에는 아무도 없어서 우리 가족 3명만 있었다.   전망대는 깨끗하게 조성을 해놓았다.  

 

유리 넘어로 본 전경이다.  하얀색은 고니떼이다.  망원경으로 보면 자세히 보였다. 

 

이곳은 미사리 조정경기장이 보였다.

 

하남 유니온 타워 옆에 있는 하남 스타필드이다.  

 

하남 유니온 3층

 

4층을 구경한후 3층을 내려 갔다.  3층은 100M이다.  3층은 카페처럼 잘 꾸며 졌다.  자동판매기도 있어서 음료나 간식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우리가 갔을때는 학생들이 무리로 모여서 놀고 있었다.  자동판매기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학생들이 한참 그곳에 머무는 바람에 찍지를 못했다.   전망대는 이 쪽 뿐아니라 반대쪽도 의자가 있어서 송파 방향을 볼 수 있었다.  

 

 

3층 가운데 쯤에  유리가 있는 부분이 있다.  무언가 했더니 아래 도로가 보인다. ㅎㅎ  신기하면서 순간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다.  코로나가 아니면 편하게 와서 밖에 전망도 보고 편히 쉬어서 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3층에는 학생들이 놀고 있어서 오래 머물지는 않았다.  전망대 하면 롯데타워 전망대와 남산 전망대만 생각했는데 하남 전망대도 가까우면 들러볼만 하다.  코로나로 인해서 야경을 보지 못해 조금 아쉬운 면은 있었지만 답답할때는 들러도 좋을 것 같다. 

 

하남 가볼만 한 곳 하남 유니온 타워는 미사리 조정 경기장과 스타필드와 가까운 곳이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고 산책도 가능한 곳이다.  스타필드 왔을때도 가까우니 아이들과 같이 가도 좋을 듯 하다. 

 

 

 

하남 스타필드 나들이

어제는 오랜만에 딸과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를 갔다. 학교 기말고사 기간이라 10시 30분이면 집에 왔다. 고등학교 3학년 기말고사는 정말 형식적으로 보는 시험이다. 수능도 끝났고 수시성적은 3

jsalang.tistory.com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맛집 샤브 진 팩토리 혼밥하기 좋다.

얼마전 딸이랑 하남 스타필드 구경을 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던중 입맛이 없다던 딸은 쉽게 메뉴를 고르지 못했다. 그래서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jsalang.tistory.com

 

스타필드 하남 맛집 신세계백화점 황생가칼국수 혼밥 가능한곳

어제는 하남 스타필드를 갔다. 아들이 바지를 사야 한다고 해서 거의 2달만에 간듯 하다. 탑텐에서 바지랑 티셔츠를 사고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팠다.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지하 푸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