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귀여운 구름모양 겨울 필수아이템이지.

by 추억거리 2022. 1. 10.
728x90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귀여운 구름모양

얼마전 아들이 다이소에서 손난로를 사왔다.  다이소에서 5천원이면 나름 과소비인데 ㅎㅎ.. 가끔 나가는 엄마를 위해 사온 손난로라고 가방에서 꺼낸다.  근데 난 거의 나갈일이 없다.  나가더라도 차를 가지고 다니는데 .. 엄마 핑계로 그냥 사고 싶었던 것 같다.  ㅎㅎ.. 아들은 남자인데도 체질이 나를 닮았는지 유난히 추위를 많이 탄다.  그래서 몇년전에 보조배터리 겸 쓸 수 있는 손난로를 사주었다.  겨울이면 학교에 가져가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다.  

 

다이소 귀여운 구름모양 충전식 손난로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귀여운 구름모양은 가격은 5천원, 완충했을때 약 2시간정도 쓸 수 있다. LED 표시 등이 있어서 충전시에도 간편하다. LED 1개에 불이 들어올때는 33% , 2개에 불이 들어올때는 66% , 3개에 모두 불이 들어왔을때 100% 충전이 된다.  

 

 

다이소 귀여운 구름모양 충전식 손난로 색상은 아이보리와 민트, 그레이가 있는데 아들은 아이보리 색상을 사왔다.  크기는 내손에 딱 맞다. 무게도 많이 무겁지 않아서 휴대가 간편하다.  

 

728x90

 

다이소 귀여운 구름모양 충전식 손난로

 

다이소 귀여운 구름모양 충전식 손난로 용량은 2500mAh,  사용시간은 최대 약 2시간, 발열온도는 최대 약 47도이다.

 

귀여운 구름모양 충전식 손난로

 

케이스 안에는 본체와 5핀 케이블이 들어있다.  본체가 구름모양이어서인지 손으로 잡기가 좀 더 편하다.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귀여운 구름모양

 

오른쪽 전원 버튼을 누르면 완충시에는 LED 표시등 3개 모두 켜진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오른쪽 전원 버튼을 누르면 꺼진다.  5PIN 케이블이라 충전도 편하게 할 수 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충전식 손난로는 기본 아이템이다.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귀여운 구름모양은 가성비도 좋고 이정도 무게면 가볍다.  한손안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라 손이 골고루 따듯하다.  LED표시등으로 배터리 상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충전도 간편하고 좋다.  일회용 핫 팩 사느니 충전식 손난로가 훨씬 더 유용한 것 같다.  

 

추운 겨울 손이 시러울때는 가성비 좋은 다이소 충전식 손난로 겨울에는 필수 아이템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