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동

강동역/ 천호역 수제 초콜릿전문점, 마카롱 카페 피카피오

by 추억거리 2021. 12. 22.
728x90

천호동 피카피오

 

딸 수능선물로 신랑이 딸이 평소에 좋아하는 마카롱과 초콜릿을 사왔다.  수능선물로 받았던 마카롱들 중에 딸이 가장 맛있다고 해서 다시 들렀던 곳이다.  천호동에 있는 피카피오는 수제 초콜릿 전문점이다.  알고보니 피카피오가  MBC, SBS 방송에 출연했던 곳이었다.  음 ~ 나만 몰랐구나..  유명한 곳인지 신랑이 어찌알고 사왔을까? ㅎ 신랑도 나이가 드니 조금씩 센스가 생기기 시작한다.

 

천호동 피카피오 내부

 

천호동 피카피오 내부

 

가게 안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이 되어 있었고  아담해서인지 아늑하고 좋았다.

 

 

피카피오 메뉴판

강동역,  천호동 초콜렛전문점, 마카롱 카페 피카피오는 수제 초콜릿 전문점이지만  초코음료, 커피등 음료도 다양했다. 

 

 

초콜릿 뿐만 아니라 쿠키, 티라미슈 특히 오른쪽 밑에 보면 초코 양갱이도 있었다.  맛이 어떨까 궁금했지만 난  딸이 좋아하는 마카롱과 생초콜릿을 사왔다. 

 

 

마카롱 전문점이 아니여서 마카롱 종류는 많지 않았다.  수제 빼빼로도 있어서 빼빼로데이나 발렌타인 데이때 이용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피카피오 마카롱
피카피오 마카롱

 

피카피오 마카롱은 많이 달지 않고 크림안에도 맛있는 잼같은게 들어 있었다.  꼬끄는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다. 집에 와서 순삭하는 바람에 안에는 사진 찍을 시간도 없었다. 마카롱은 1개에 3,000원이다.

 

피카피오 생초콜릿

 

강동역, 천호동 수제 초콜릿 전문점 피카피오는 역시 초콜릿 전문점이었다. 다크 57% 생초콜릿은 정말 입에 넣으면 녹는다..  부드러운 초콜릿 맛이 난다.  많이 달지 않아서 끝맛이 좋다. 생초콜릿 가격은 4,000원이다.  크기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겠지만 수제 초콜릿 가격은 이정도 하는 것 같다.  그래도 가격대에 비해 맛은 좋았다.

 

강동역이나 천호동 근처에 가면 피카피오  마카롱과 초콜릿은 자주 찾게 될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