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서울 강동

강동구 천호동 천호역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점

by 추억거리 2021. 11. 14.
728x90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점

날씨가 좀 쌀쌀해서인지 갑자기 콩나물국밥이 먹고 싶어서 나가는 김에 강동구 천호동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점에 들렀다.  예전에 갔을때도 참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근데 이 곳 주차장 입구가 거의 롤로코스터 수준이다. 상가 방문자는 지하 4층까지 다이렉트로 가기 때문에 초보는 운전이 힘들것 같다.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주차장은 지하 4층에 주차 하고 식사한후에 결제할때 주차증을 말씀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증을 주신다.   지하 4층 무인정산기에서 정산을 하면 되니 주차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내부 및 메뉴판

 

강동구 천호동, 천호역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점도 역시 가격이 인상이 되었다.  작년인가 갔을때는 콩나물국밥이 4,500원이었는데 5,000원으로 인상이 되었다.  다른곳은 보통 1,000원 인상 되었는데 500원 인상에 감사했다. ~~ 우리는 콩나물국밥 3개를 주문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달걀이랑 물을 갖다 주신다.  테이블에는 컵이랑 앞접시가 준비되어 있다.

 

 

드디어 콩나물국밥 3개 나왔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다.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에 먼저 생달걀을 넣었다.  아마도 달걀값 인상으로 음식값이 오른 것 같다.  

 

 

강동구 천호동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은 밥도 같이 들어 있다.  만약 밥을 따로 원하면 콩나물따로국밥을 주문하면 된다.  콩나물국밥에 콩나물도 많이 들어 있고 밥도 제법 많이 들어 있다.  무엇보다도 국물이 진하다.  간도 잘 맞고 뜨겁긴 하지만 콩나물국밥이 넘 맛있다. 

 

 

반찬은 깍두기만 있다. 깍두기도 아삭하고 국밥에 딱 맞는 맛이다.  입도 까다롭고 편식도 심한 고등학생 아들도 넘 맛있다고 잘먹었다.  저번에 왔을때 아들은 떡국을 먹었는데 떡국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확실히 많은 양의 육수를 끓여서인지 육수가 진한 맛이 나고   청양고추의 약간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개운한 맛이 난다.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우리가 먹을때도 손님들이 꽤 있었다.  내부 사진찍기가 쉽지는 않아서 입구쪽만 찍고 왔다. 

 

 

천호동까지 나오는 김에 강변역 테크노마트에 있는 롯데마트에 들르기로 했다.  가는길에 하늘이 너무 멋있었다.  하늘과 멀리 보이는 롯데타워와 올림픽대교를 찰깍~~ ...

 

점점 추워지는 계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가성비 좋고 맛있는 강동구 천호동, 천호역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점에 들러서 국밥 한그릇 드셔보길 추천한다. 

이글은 가족이 직접 방문해서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