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여성 질유래 유산균 추천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가성비 좋다

by 추억거리 2021. 12. 3.
728x90

더블유(W) 프로바이오틱스

어제 주문한 유산균이 오늘 도착했다.  비타민마을 제품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질유래 유산균이다.  질유래 유산균이 생소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다.  사실 나도 6개월전에 알았다.  여자라면 피할수 없는 질염... 아마도 한번쯤은 겪어 봤을 것이다.  올해 6월달인가 산부인과 정기검진 갔을때 약간 문제가 있어서 검사를 받은후 원장이 직접 추천해준 영양제가 바로 질유산균이었다.  처음에는 장사속이 들어보이긴 했다.  왜냐하면 그전에 담당하는 의사는 한번도 이런제품을 나에게 권하지 않았는데 이 원장님은 세정제와 질유산균을 권해서 좀 놀래긴 했다.

 

 

 

젊었을때 같으면 그냥 패스하고 왔겠지만 나이가 들으니 이젠 쉽게 패스가 안된다.  귀가 팔랑팔랑해서 집에 세정제와 질유산균을 사왔다.   질유산균 가격이 정말 만만치가 않았다.  통도 조그만하고 알약도 작은데 1통에 30알이 들어있다.  가격이 4만원이었다.  많이 바싸다고 생각했는데 세정제도 꽤 비쌌다.  질에 대한 산도가 맞아야 한다고 한참 설명하더니 . .... 여하튼 나를 위해 투자를 했다. 

 

어떤 건강식품이든 한달 약을 먹고는 효과를 보기는 힘들다.  그런데 평생 먹는다고 생각하면 가격이 좀 부담이 되었다.  그래서 그 1통을 다 먹은후 인터넷을 폭풍검색해서 찾은 건 바로 비타민 마을 제품 라미란씨가 대표 모델인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질유래 유산균을 선택했다.  사실 가격보고 맘에 들었다.   

 

 

평소에도 지마켓을 이용하는지라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질유래 유산균은 원래 가격이 25,900원지만 지금은 지마켓에서 22,560원으로 할인하고 나는  할인쿠폰이 있어서 17,380원에 구입을 했다. 이번에 두번째 구매이다.  택배 상자안에 5박스가 들어 있었다.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질유래 유산균 추천 비타민마을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는 3종 특허를 획득한 질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B931 균주가 들어있다.  세계, 미국, 유럽에서 특허을 받은 균주로서 건강한 여성의질 세포에서 분리한 균주, 유럽 EFSAQPS 등재된 안전한 균주, 국내 뿐만아니라 국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균주라고 한다. 그리고 국내 특허균주 ATG-K8 이라는 유산균을 배합하여 장 건강 케어에 좋은 균주가 들어 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티룸 CLP0611은 김치에서 유래한 유산균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균주가 들어 있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17종 혼합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장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이 제품을  조금은 알고 써야 할 것 같아 판매하는 곳에서 상세설명을 참조했다.  사실 글로 보아도 어려워서 잘 모르겠다 ..  여하튼 여성 질과 장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 있는건 분명하다..  질유산균은 장을 통과하여 질까지 내려가 질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장에도 좋은 유해균과 유익균이 있는것처럼 질도 같다.  그래서 꾸준히 장을 위해 유산균을 먹어주는 것처럼 질에도 좋은 유산균을 먹어주면 질염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여성분들은 질유산균을 먹는걸 의사들은 추천한 것 같다.

 

더블유 프로바이오틕스

 

여성 질유래 유산균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는  1상자 안에 10포씩 포장이 되어 3봉지가 들어 있어 총 30포가 들어있다.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질유래 유산균 추천 W(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방법은 1일 1포 이기 때문에 한박스가 한달 분량이다.  총 5박스가 배달이 되었으니  5개월 분량이다.  진짜 가성비 너무 좋은 질유래 유산균이다.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

질유산균 추천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봉지 뜯어서 숟가락에 부었다.  색은 정말 하얀 백색이다.  1포에 2g이 들어있다.  맛은 요쿠르트 맛이라 첫맛은 새콤하고 끝맛은 달콤한 맛이 난다.  우리가 평소에 장을 위한 유산균과 비슷하다.  회사마다 다르지만 그래도 먹기에 부담은 없다.   근데 단점이 1포를 뜯을때 절취선은 만들어 놓았지만 손으로는 절대 안 뜯어진다.  가위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건강보조식품은 단시간안에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는다.  단지 꾸준히 먹던 보조식품을 먹지 않으면 그동안의 몰랐던 효과를 알 수 가 있는 것 같다.  난 이제품을 딸과 같이 먹는다.  여성분들이라면 장만 챙기지 말고 질까지 챙겨주는 질유산균이 들어 있는 유산균 제품을 드시길을 바란다.

 

여성 질유래 유산균 추천 더블유 프로바이오틱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직접  먹어보고 내돈으로 구입한 후기이다.  여자들은 콜라겐과 같이 질유산균을 드셔보길 추천한다.  언젠가 콜라겐도 포스팅을 했는데 그때는 잘 몰랐지만 지금 자세히 보면 눈 밑에 주름은 조금 없어진 것 같다.  워낙 건성인데도 관리를 잘 안하는 사람인데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는 콜라겐이  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혹시 도움이 될까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특히 아줌마들은 콜라겐과 질유산균을 꼭 챙겨 드셔보길 바란다. 나를 위해 투자도 하자.. 건강 지키는데 팔랑귀는 용서가 된다.

 

 

 

콜라겐 추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구입 후기

콜라겐이 좋다고 해서 언젠가 부터는 이거라고 챙겨먹어보자 하는 맘으로 구입한 콜라겐 추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이번이 두번째 구매이다. 전에는 다른제품을 먹었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