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콜라겐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구입 후기

by 추억거리 2021. 11. 15.
728x90


콜라겐이 좋다고 해서 언젠가 부터는 이거라고 챙겨먹어보자 하는 맘으로 구입한 콜라겐 추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이번이 두번째 구매이다. 전에는 다른제품을 먹었는데 콜라겐이 특유의 맛으로 의외로 먹기가 쉽지 않다. 콜라겐 뿐만아니라 영양제는 쌓아 놓고도 꾸준히 먹는것도 쉬운일은 아니더라.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을 사기전에는 타 제품을 먹었는데 입맛에 잘 맞지 않아서 한통 먹는데도 꽤 오래 걸렸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았다.
우연하게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찾게 된 제품인데 맛도 괜찮고 먹기에 부담이 없다.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아 소개해보려고 한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저번에 구입할때도 저렴해서 내꺼 사는 김에 언니한테도 보내주고 이번에도 두 세트를 구매했다. 저번달에는 세일을 하지 않아 5통에 2만원대 였다. 그런데 이번달은 유통기한이 더 짧아져서 5통에 9,900원이다. 약 5개월분이다. 가성비 짱 좋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콜라겐 추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은 생선콜라겐펩타이드 50%, 요거트 분말 6%, 요구르트향분말 3%가 들어 있다. 한 박스에는 2,000mg 콜라겐이 30포 들어 있다. 한박스 중량은 60g, 225kcal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이 세일을 하고 저렴한 이유는 바로 유통기한이 좀 짧다. 2022. 5. 03 일 까지 였다. 그래도 하루에 1포를 먹으면 5개월 안에 먹으닌까 충분히 기한내에 먹을 수 있다. 저번에 구입시에는 난 그나마 천천히 먹었지만 언니는 진작 먹었다고 했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한상자를 뜯었더니 30포가 들어 있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1포에 2,000mg, 10kcal다. 한포를 뜯어서 숟가락에 부었다. 입자는 흰색이다. 양도 한번 먹기 적당하다. 무엇보다도 요구르트맛이 첨가 되어서 특유의 콜라겐 맛을 덜 느낄 수가 있다. 이정도 맛이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은 흡수율 높은 피쉬콜라겐 1,000mg 과 히알루론산 그리고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 이탈리아산 유산균까지 들어 있다.

TV에서도 보면 동물성 콜라겐은 콜라겐 분자의 크기가 큰 고분자 콜라겐으로 체내에서 분해 및 흡수가 될때까지 오래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그래서 요즈음에는 저분자 콜라겐을 많이 드신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은 어류에서 추출한 분자량 2,000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만을 사용하여 분해와 흡수가 빠르다고 한다.

난 거의 5개월 이상 먹었지만 콜라겐이 바로 반응이 나타나지는 않는다. 우리가 평소에 영양제를 먹는 것처럼 꾸준히 먹으면 몸에 좋을거라 생각하고 먹기 때문에 내 몸에 큰 변화는 못 느끼 겠다. 그냥 안먹는 것보다는 먹는게 좋고 특히 콜라겐이 노화방지, 특히 연골에 좋다고 들은 것 같아서 꾸준히 먹으려고 노력한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은 피부에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특히 뼈의 유기 매트릭스의 90%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콜라겐이 뼈를 재생하고 치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콜라겐 챙겨 드시길 바란다.

콜라겐 추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은 가성비 좋고 맛도 요구르트맛이라 비린내가 많이 나지 않는다. 여기에 비타민C와 유산균이 들어 있어서 목 넘김이 좋다. 지금은 세일하니 저렴하게 사실 분들은 이용해보길 바란다. 대신 유통기한이 짧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직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