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그외 지역

신촌역 연세대 동문, 이대 후문 근처 가성비 맛집 딸기골

by 추억거리 2021. 11. 23.
728x90

신촌 가성비 맛집 딸기골

 

얼마전에 신촌에 갈일이 있어서 들른 곳이다.  처음 가게 입구 메뉴판을 보고 요즈음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나 라는 생각을 했던 곳 .. 신촌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근처 가성비 맛집, 연세대 동문 가성비 맛집, 이대후문 가성비 맛집 바로 딸기골이다.  

 

 

딸기골 입구

 

가성비가 너무 좋아 들어갔던 딸기골은 지하에 위치해 있었다.  주차는 가게 앞에 2대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행히 주차가 되어서 좋았다. 

 

 

우리는 무심코 들어갔던 곳이지만 예전에 TV에도 방영되었던 곳이다.  근처에 연세대 한국어학당이 있어서인지 외국인들이 많이 왔던 곳이라고 한다.  액자에는 앳된 사유리씨 모습도 보였다.

 

딸기골 내부

 

딸기골 내부

 

신촌 연세대 동문, 이대 후문 근처 맛집 딸기골 내부는 생각보다 꽤 컸다.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일부만 찍었다. 아마도 이곳이 연세대와 이대 후문과 가까워서인지 대학생들이 많이 오는곳인 것 같다. 난 이동네를 잘 몰라서 이곳이 이대 후문인지도 몰랐다.  

 

딸기골 메뉴판

 

 

벽에 붙어 있는 메뉴판을 보면 진짜 가성비 넘 좋다.  요즈음에 5천원짜리 밥을 거의 본적이 없다.  아마도 4~5년전 가격 그대로 운영을 하시는 것 같다.  딸기골은 우거지갈비탕만 6천원 나머지는 모든 메뉴가 5천원이하다.  

 

 

우리는 모두 불고기돌솥밥을 주문했다.  점심 시간이었지만 아들과 나는 아침을 못 먹고 와서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든든한 한끼를 원해서 불고기돌솥밥으로 주문을 했다.  항상 서로 메뉴를 다르게 주문했는데 이날따라 같은 메뉴를 주문했다. 

 

딸기골 불고기돌솥밥

 

밥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 나왔다.  편식이 심한 아들이 딱 좋아하는 비주얼이다.  야채는 별로 없고 고기만 들어 있는 이 비주얼.. 아들은 보자마자 넘 만족했다.  그리고 예쁜 달걀 노른자 까지 너무 맛있어 보였다.

 

 

딸기골 불고기돌솥밥

 

밥을 달걀노른자와 불고기를 쓱쓱 비볐다.  밥 양이 꽤 많았다.  불고기 간은 약간 짠듯한 맛이다.  밥양이 많아 비벼 먹으닌까 간은 괜찮았다.  국물도 주어서 추워진 날씨에 딱 맞았다. 대체로 우리 가족이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이정도면 보통 사람들의 입맛에는 간이 잘 맞을것 같다.  만약 싱거우면 간장양념을 더해서 먹으면 될 것 같다.  근데 이제 사진 보니 물김치도 있었네 ㅎㅎ .. 그때는 배가 고파서인지 밥만 먹었나.. 잘 기억이 안난다.. 여하튼 우리 식구는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다.  3명 먹었는데 사이다1병 까지 포함해서 16,000원 계산했다.  진짜 저렴히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나올쯤에는 손님들이 많이 와서 자리가 차고 있었고 특히 외국 손님 몇팀도 볼 수 있었다.

 

지금 생각하니 핸드폰이 S21인데 광각으로 찍으면 사진이 잘 나왔을텐데 막상 찍을때는 전혀 생각을 못하고 막 찍는다.  사진이 다 짤렸네 ㅠㅠ ...  아직도 초보 블로거이구만..

 

신촌역 근처는 정말 복잡하더라..  신호체계도 복잡하다.  또한 근처에 공영주차장은 만차였다.  만약 신촌 세브란스 병원이나 연세대 쪽에 볼일이 있으면 연세대 치과병원에 있는  GS파크24주차장을 이용하면 될것 같다. 물론 주차비는 저렴하지 않다.  1시간 30분정도 주차했는데 7천원이 조금 못 나왔던 것 같다. 그래도 안전하게 주차를 해놓아야 맘 놓고 돌아다닐 수 있다. 

 

신촌 연세대 동문 가성비 맛집,  이대후문 가성비 맛집, 신촌 세브란스병원 근처 맛집  딸기골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한다. 일단 가격뿐 아니라 가격에 비해 먹을거리가 참 많아서 좋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신다.  신촌 세브란스병원 근처에 가면 저렴한 가격으로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이리뷰는 직접 가족이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