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그외 지역

종로구 삼청동 맛집 슬로우 파크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위기 좋다.

by 추억거리 2021. 11. 21.
728x90

어제는 고3 딸의 대학교 수시면접이 있어서 아침부터 바빴다.  근처 대학교들도 논술과 면접이 있어서 좀 서둘러서 갔다.  면접장소에 도착후 딸아이 순서는 다행히 빨랐다.  3시 정도에 면접을 마친후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점심식사를 했다.

 

수능과 수시면접이라는 큰 산을 넘은 딸은 입 맛이 없다고 했지만 점심도 먹지 않은 딸을 위해 종로구 삼청동 거리를 갔다.  근처에  주차를 한후  피자나 파스타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슬로우 파크

 

삼청동 거리를 처음 갔지만 은근 볼거리가 있었다.  오래만에 딸은 편안한 맘으로 밖을 구경했다.  좀 걸은후 발견한 곳은 종로구 삼청동 맛집 슬로우 파크였다.

 

슬로우 파크 내부

 

종로구 삼청동 맛집 슬로우 파크는 이탈리아 음식 레스토랑이다.  출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았다.  출입구에 들어선 곳에도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다.

 

 

슬로우 파크 내부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곳은 바로 이 벽난로다.  어릴때 우리아이들게 읽어준 세계 명작동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벽난로와 쇼파다.  인테리어가 동화같은 집에 온 분위기였다.

 

 

슬로우 파크 내부

 

종로구 삼청도 맛집 슬로우 파크는 공간이 3군데 이상 나뉘어 졌다.  우리는 중앙부에 자리를 잡았다.  조명을 약간 어둡게 해서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어가 만족스러웠다.

 

슬로우 파크 메뉴판
슬로우 파크 메뉴
슬로우 파크 메뉴

 

슬로우 파크 메뉴는 생각보다 많았다.  우리 식구는 와플브런치세트, 고르곤졸라피자, 봉골레, 까르보나라, 키위주스를 주문했다.  메뉴판을 가지고 카운터에 가서 선불 결제를 했다.  

 

슬로우 파크 내부

슬로우 파크는 분위기 좋은 맛집이다.  우리가 자리 잡은 바로 뒤에는 분수가 있어서 한층 분위기를 더 살렸다.

 

슬로우 파크 고르곤졸라

 

드디어 음식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다.  먼저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다.  보기에도 넘 먹음직스러웠다.  치즈도 듬뿍 들어 있어 부드럽고 맛있었다.  

 

슬로우 파크 봉골레와 까르보나라

 

아들과 딸이 주문한 봉골레와 까르보나라다.  음식은 짜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슬로우 파크 와플 브런치 세트

 

신랑이랑 같이 먹을 와플 브런치 세트다.  와플, 샐러드, 소세지, 스크램블, 베이컨 등이 들어있었다.  와플은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좋았다.  여기에 샐러드까지 있어서 맛을 더해주었다.  소세지는 맛있어서 딸이 먹었다.  입 맛이 없던 딸아이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그렇다고 막 특이한 맛은 아니지만 평범한 우리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다.  양은 배불리 먹었다. 

 

슬로우파크 내부

슬로우 파크는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다.  이곳은 화장실 입구인데도 멋스럽게 꾸며 놓았다.

 

슬로우 파크 발렛주차요금

 

우리는 차를 다른 곳에 주차했지만 슬로우 파크는 발렛 주차가 된다. 슬로우 파크 발렛 주차요금은 기본 3시간 3천원이다.  초과시 매 20분당 천원이다.  이 사진은 화장실 문에 붙여졌다.  ㅎ ㅎ 

 

 

오래만에 우리 식구 모두 한자리에서 분위기 있는 종로구 삼청도 맛집 슬로우 파크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4인가족 62,500원으로 한끼 식사했다.

이곳에서 내비를 찍으니 집까지 가는 시간이 1시간 30분 쯤 걸렸다.  주말 저녁시간이라 사방에 차들이 꽉 막혔다.  특히 종로는 집회가 있어서 곳곳에 경찰들이 배치가 되어 있었다.  오는길이 참 멀었다.. 

이번주 한주는 참 바빴다.  그래도 큰 산을 넘은 듯 하다.

 

종로구 삼청동 맛집 슬로우 파크는 분위기 맛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 가족외식에 좋은 장소이다.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삼청동 슬로우 파크에 가보길 추천한다.

슬로우 파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이다. 주차는 발렛 가능하다.

 

이 리뷰는 직접 가족이 방문하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