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젤리 영양제)

by 추억거리 2021. 10. 27.
728x90

우리 집에는 어린이는 없다. 하지만 어린이 입맛을 가진 고등학생 아들이 있다. 평소에도 편식이 심한 아들이 걱정되서 매번 종합비타민을 먹으라고 해도 잘 먹지 않고 꾸미(젤리)로 사달라는 어린이 입맛을 가진 아들 덕에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를 샀다.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젤리)는 캐나다산이다. 중량 189g 에 90꾸미가 들어있다. 하루에 1정 먹으면 딱 90일분이다.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

맛은 딸기맛, 오렌지맛, 레몬맛으로 3가지 맛이 들어 있다.
뚜껑은 이중 안전캡으로 어린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게 되어있다.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추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는 식물성 펙틴(부원료)을 사용하여 제조하였다고 한다.
식물성 원료인 펙틴은 감귤류 또는 사과와 같은 과일에 함유 되어 있다.

원재료나 함량,섭취방법, 주의사항을 참고하면 좋겠다.
원재료 및 함량 : 니코틴산아미드, 비오틴, 엽산, 레티닐아세트산염,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B12, 비타민D3, D-a-토코페릴아세테이트, 포도당시럽, 자당, 정제수, 펙틴, 비타민C, 농축딸기쥬스, 농축사과쥬스, 구연산, 천연향료(딸기향, 오렌지향, 레몬향), 구연산나트륨, DL-사과산, 해바라기유, 베타카로틴(착색료)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꾸미를 씹어서 섭취하십시오
섭취시 주의사항 : 질병치료나 약물투여중인 분들은 의사와 상의하시고, 습기제거제(제습제)는 섭취하지 마십시요.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시 전문가와 상담 할 것.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
섭취나이 : 만 3세 이상부터 섭취 가능합니다. 반드시 보호자의 지도하에 섭취할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보관방법 : 직사 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요.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는나이아신, 비오틴, 엽산,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D, 비타민E 까지 들어 있어서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 할 수 있다.

영양기능정보는 다음과 같다.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태아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비타민A :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비타민B12 : 정상적인 엽산대사에 필요 비타민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하다.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

뚜껑을 여는 시간 새콤달콤한 냄새가 났다.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인데 하리보 곰모양 젤리 처럼 생겼다. 아기자기 하면서 귀엽다. 씹을때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다. 맛도 좋다. 달콤새콤하고 영양제의 특유한 약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다. 구입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반병은 먹은 것 같다. 입맛 까다로운 아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다. 고등학생이라 하루에 1꾸미는 부족해서 조금 더 먹는다. 가격은 약 2만원이지만 G마켓에서 쿠폰을 이용해 14,000원 정도에 샀다. 맛이나 가격면에서 만족한다.어릴때부터 영양 정말 중요하다. 지금 생각해보면 영양제도 꾸준히 먹어야 체력이 된다.

에너지 소모가 많을때
간식이 생각날때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할때
밥투정, 편식으로 걱정되는 어린이
성장발육기의 어린이라면
어린이 종합비타민 추천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 추천
파마젠 멀티비타민 꾸미
우리 아이들의 건강 챙겨요..



▶잠깐 알고가는 건강정보
☞ 조리하는 과정에서 쉽게 손실되는 비타민
비타민은 여러 다양한 구성 원소와 화학원소를 가지며, 주로 체내의 여러 생체반응이 쉽게 일어나도록 돕는 역할 을 한다. 비타민은 크게 지용성과 수용성 비타민으로 나눌 수 있고, 수용성비타민은 조리중에 쉽게 손실되면 소변을 통해 잘 배설되므로 결핍이 흔히 일어날 수 있다.

☞ 흡수율이 낮은 미네랄
미네랄(무기질)은 에너지를 생산하지 않으나 신경계의 기능, 대사과정, 수분 평형 및 골격구조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네랄은 매우 간단한 무기 원소들로 이루어져 조리시 파괴되지는 않으나, 몇몇 무기질의 겅우에는 흡수율이 매우 낮은 편이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