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팔당 맛집 ] 가성비 좋은 팔당국수집

by 추억거리 2021. 9. 29.
728x90

요즈음은 바람이 들었나.. 자꾸 팔당으로 간다.

특히나 남양주 팔당 쪽으로 가는 이유는 일단 주차가 편하다. 그곳은 독립된 건물이 많아서인지 주차가 용이하고 팔당 뷰도 볼 수 있어서 가게 된다.  이 집은 두번 간 집이다. 저번에 갔을때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 나름 만족한 맛집이다.

 

팔당국수집

 

 

팔당 쪽에 국수집 중 두곳을 가보았다.. 다른 한곳은 30분이상 기다리면서 먹었는데 여긴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아마 내가 가는 시간이 점심시간 지나는 시간이어서 그나마 한가했을 수도 있다.   저번에 갔을때는 자리가 꽉 차 있었다. 특히 팔당 쪽에 맛집이나 까페를 가려면 미리 서둘러서 가거나 식사 시간을 좀 피해 가는게 좋다.

 

 

 

 

 

입구를 들어서면  물통에 따뜻한 보리차가 준비되어 있다.  차가운 생수병으로도 제공하니 필요하면 갖다가 먹으면 된다.

 

 

팔당국수집 내부

 

팔당 맛집 팔당국수집은 가성비가 좋다.  잔치국수는 5,000원,  비빔국수는 6,000원 아마도 이 근처에서는 가장 저렴한게 아닌가 싶다.  커피 값만큼 하니 말이다. 요즈음 웬만한 디저트도 5천원 안짝이다. 그런걸 보면 부담없이 먹고 갈 수 있다. 여기는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다. 참고하면 좋겠다.

 

 

팔당국수집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신랑은 잔치국수를 주문하고 난 비빔국수를 주문했다.  비빔국수를 주문할때 미리 말씀하신다 조금 맵다고...

 

 

팔당국수집 잔치국수

 

팔당국수집 잔치국수

 

팔당 맛집 팔당국수집 잔치국수는 양이 엄청 많다.  남자 성인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다. 그리고 국물 맛도 좋다. 특히 이렇게 선선한 계절에 먹기에는 딱 좋다.

 

 

 

 

이건 간장 양념장이다. 근데 구지 넣지 않아도 간이 맞다.. 하지만 양념장 맛을 좋아하면 조금 첨가 해서 먹어도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팔당국수집 비빔국수

 

팔당국수집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고기 양념이 되어 있는 양념장이다. 다른 곳에 비하면 양념장이 조금 다르다. 이 맛은 정말 옛날에 먹어본 맛 같다.  일반 비빔국수는 고추장 맛이 강하지만 여기는 간장 맛이 좀 더 강한 것 같다.  먹다보면 일반 국수집하고 맛이 조금 다른걸 느낄 수 있다. 특히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고기가 씹히는 맛이 난다.  맛은 좀 맵다.  그래서 난 양념장을 조금 덜어 놓고 비빈다.  비빔국수도 양은 많다.  신랑 주고도 다 먹지를 못해 조금 남겼다.  하지만 비빔국수는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다. 새콤 달콤 매콤한 고추장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그다지 좋아할 맛은 아니지만 이런 맛도 가끔은 먹어볼 만 하다. 맛은 전체적으로 맵지만 맛있는 편이다.

 

우린 이 국수를 먹고 팔당뷰가 좋은 이디아커피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마셨다..

이렇게 많은 국수를 먹고 또 디저트를 먹었으니 하루 종일 배가 불러 고생했다. ㅋ ㅋ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토요일에 남양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른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에 갔다. 양평가는길에 자주 보는 곳이라 언젠가 꼭 한번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1층에

jsalang.tistory.com

 

 

찬바람이 부는 계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팔당 가성비 좋은 맛집 팔당국수집 한번 들러 보길 바란다. 가격도 커피 값으로 한끼 든든히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