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먹거리

[바른치킨] 통곡물 순살 간장치킨 바삭바삭하고 맛있다.

by 추억거리 2021. 9. 19.
728x90

바른치킨

 

주말이라 아이들이 치킨을 먹고 싶다해서 바른치킨 통곡물 순살 간장치킨을 주문했다.  큰 아이 픽업 하러 나가는 도중에 직접 포장 해서 왔다.  우리 아이들은 치킨중에 바른치킨을 좋아한다.

 

 

바른치킨은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여 조리된 치킨에 순번을 표기하여 고객들이 직접 몇 번째인지 확인 할 수 있게 한다. 우리는 고등학생 자녀 둘이라 한마리로는 부족하다. 두마리 순번은  42번째, 43번째 조리된 닭이다. 아무래도 순번이 있으닌까 더 깨끗하다는 기분이 든다. 

 

 

 

 

1마리에 치킨무와, 콜라를 같이 준다.  그리고 포장을 하면 2천원 할인을 해준다.  나갈일 있다면 직접 포장해서 사오는게 경제적으로도 좋다.    치킨 2마리를 주문해서 4천원 할인에 35,800원에 구입을 했다.

 

 

 

바른치킨 통곡물 간장치킨은 간장소스와 감자칩이랑 통곡물이 들어있다. 감자칩은 바삭바삭하다. 통곡물도 간이 잘 베어서 먹으면 맛이 있다.   바른치킨은 이거 말고도 종류가 많다. 근데 우리는 통곡물 순살 간장 치킨이랑 순살강정 이 두가지만 먹었다. 순살강정도 맛은 좋았던 것 같다.  대리점마다 튀기는 정도에 따라 약간 맛이 다르긴 한듯 하다. 전체적으로 맛은 비슷하니 순살을 원하시면 바른치킨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