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성장기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1,000명이 넘었다.

by 추억거리 2022. 8. 16.
728x90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지 거의 1년만에 방문자수가 1,000명을 넘었다.  ㅎㅎ..

나도 천명이 넘는 블로거가 된건가?  ㅎㅎ

아마도 일시적인 것 같다.  실제로 내 아이가 수능을 보기 때문에 수능원서접수와 수시원접수를 포스팅했더니 순간적으로 방문자수가 확 늘어난것 같다.  평소에는 보통 600~700명 정도 들어오는데 네이버에 상위 노출이 된 글들이 있고  또 이번주부터 실제로 2023학년도 수능원서 접수가 시작이 된다.  그래서 폭발적으로 들어온 듯 하다.

 

728x90

 

근데 어제 포스팅한 캐시닥글은 첨에 다음에 가장 상위 노출이 되었는데 수정했더니 아예 글이 사라졌당  ㅎ

나중에 다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야 겠다.  아무리 찾아도 없음..  웬만하면 글을 수정 안하려고 했는데 키워드를 조금 고치고자 했더니 저 우주로 날라간건지 글이 아예 보이지 않는당..

 

여하튼 상위에 노출된 글들은 수정을 하지 마시길.. 특히 본문 수정보다 제목 수정이 좀 더 위험한 것 같다.  본문 보다는 제목 수정을 하면 글이 사라지던지 확실히 밑으로 내려 갈 확률이 높다.  여하튼 신중하게 글을 쓰기 바란다.

 

그리고 네이버나 구글 유입은 시간이 약이다.  진득허게 기다리면 유입이 들어온다.  하지만 다음은 좀 실망이다.  다음은 블로그 노출에서도 네이버 블로그 글들이 다 차지 하고 이건 진짜 아니다.  이왕이면 다음에서는 티스토리가 최우선적으로 노출이 되어야 하는데 참 이건 맘에 안든다.  네이버에서는 다음이 검색이 되지도 않는데 .. 이런부분이 티스토리 운영하는데 굉장히 김 빠지는 일이다.  또 네이버애드포스트보다 카카오애드핏 광고 수익도 넘 짠것 같다. ㅠㅠ  애드센스 외에는 티스토리는 정말 맘에 안든다.  여하튼 내 생각이다.  

 

2022년 8월 15일 soso한 추억거리 티스토리 블로그도 방문자수 1,000 명이 넘었다는 인증글을 남긴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