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성장기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해지 되었다.

by 추억거리 2021. 12. 29.
728x90

 

조금전 갑자기 이런 멜을 받았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가 되다니.. 이런..

무효트래픽이 감지 되었다고 하는데 요즈음은 머리가 많이 복잡한지라 구글애널리틱스를 전혀 보지 않았더니 이건 아예 계정이 해지가 되었다.  광고수 제한이 적용된게아니라..   그냥 해지..

진짜 힘들게 애드센스 신청해서 받았더니.. 무슨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냐.. 

뭐 어쩔수 없다. ... 이의신청 하라는데 이것도 쉽지 않을터..

 

구글이 나를 거절하면 어쩔 수 없지..  누가 무효트래픽에 신경쓰이는 사람은 스팸처리 했는데도 자꾸 와서 누르고 갔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블로그나 천천히 키우지 뭐...

 

 

요며칠은 대학교 추가합격 발표때문에 너무 신경을 썼다.  참 10일이 지옥 같았다.  원래 가고자 했던 대학이 1점차이로 수능최저를 못 맞추는 바람에 다른 대학에 신경을 썼는데 그것도 안되었다.  ㅠㅠ..  1점차가 넘 아쉽다.  1문제만 맞추었어도 이런일이 없었을텐데 심층면접도 나름 잘 본 것 같았고 예비도 꽤 있어서 수능최저만 맞추었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었는데 많이 아쉽다.  정시는 수능점수가 잘 안나와 가고자 하는 대학에 가기 힘들 것 같다.  이래서 재수를 해야 할 것 같다.  딸도 많이 속상하고 3년동안 그래도 열심히 살았는데 나도 많이 아쉽고 속상하다. 내년에도 수시재수와 정시 재수를 같이 도전해야 겠다. 그래도 오히려 홀가분하다.  얼마나 며칠이 피가 말리는지.. ㅠ.ㅠ

 

 

 

제가 당분간 방문이 좀 늦어질 것 같아요.. 천천히 방문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