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

성년의날 카카오 선물 꼬모쎔쁘레 초콜릿,꽃다발,디퓨저 선물세트

by 추억거리 2022. 5. 18.
728x90

2022년 5월 16일은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하여 지정된 기념일로써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이다.  한국 민법상 만 19세에 이르면 성년이된다.  

 

꼬모쎔쁘레 선물세트

 

5월 16일 이번주 월요일 지인이 성년의 날인데 어떤 선물 해주냐고 물어보길래..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  아직도 내 딸은 어리다고 생각만 했을까?? 아님 N수생이라 까먹고 있었나... 그래서 월요일에 늦게 카카오 선물을 주문했다. 성년의날 카카오 선물 꼬모쎔쁘레 선물세트..  사진에서 볼때는 꽃이 이렇게 작고 귀여울지는 몰랐다.  ㅋㅋ..  꼬모쎔쁘레 선물세트는 수제초콜릿, 꽃다발, 디퓨저가 들어있는 선물 세트이다.. 

 

 

카카오선물 꼬모쎔쁘레 선물세트는 22,900원이다.  화장품도 있었지만 딸은 아직 화장을 안해서 좋아하는 초콜릿으로 주문했는데 빨리 먹어버려서 조금은 아쉬웠다.  ㅎㅎ .. 

 

728x90

 

꼬모쎔쁘레 선물세트

 

꼬모쎔쁘레 선물세트는 9개의 수제초콜릿이 들어 있었다.  초콜릿 모양은 다르다.  딸이 띄엄띄엄 먹어서인지 맛은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다른것같기도 한다고 한다.  ㅎㅎ..   꼬모쎔쁘레 수제초콜릿은 달지 않고 맛있었다.  진한 카카오맛이 나는데 쓰지 않고 여하튼 맛은 좋았다.  아들, 딸이 맛있다고 하면 맛있음.. ㅎㅎ

 

 

꼬모쎔쁘레 수제초콜릿 영양정보이다.

 

꼬모쎔쁘레 수제초콜릿은 여름에는 냉장보관하고 겨울에는 상온 보관하라 했는데 아무생각없이 도착하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버림 ㅎㅎ... 정신이 없당..  실온에 잠시 두었더니 먹기에 좋았다.  오늘 날씨가 덥긴 했다.  

 

우리집은 아직 미성년자가 한명 더 있다.  아들때는 잊어버리지 말고 준비해야 겠다.  늦었지만 딸에게 준 성년의날 선물 꼬모쎔쁘레 카카오 선물세트 꽃다발이 이렇게 작을지 몰랐지만 엄청 귀엽긴하다.  디퓨저도 향이 좋다.  아주 오랜만에 털털한 딸방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   

728x90

댓글